말 그대로 전체적인 딜량 수치를 비슷하게 밸런스를 조절해주는거 아닌가용?

그래서 딜 평균 차이에 따라서 스킬 배수 올려주고 내려주는게 정상 아닌가해서요

왜 이게 딸깍이라고 욕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유틸기가 없는 캐릭들 유틸기 새롭게 만들어서 달아주고

체른팅 연계여부나 시전시간에 따른 홀딩기 차이있는 캐릭들 홀딩기 스킬 개편해주고

불합리했던 스킬들은 범위확대나 공속, 판정범위 수정같은걸 해주는건

케릭터 리뉴얼(개편)작업이라 해야하지 않나 싶어서요





내캐릭이 동스펙 타케에 비해 딜이안나와요! 
어 그래 밸런스가 안맞네 패채해줄께  <<밸런스패치


내캐릭은 유틸기도 없고 홀딩기도 꾸졌어요!
어그래 캐릭 스킬 바꿔줘야겠네  << 리뉴얼패치

이렇게 되는거 아닐련지..




밸런스패치한번 해줄때 내캐릭이 새로운 캐릭으로 재탄생되길 바라는 마음은 저도 간절합니다만..
무작정 딸깍패치만 한다고 개발진 욕만 냅다 들이박고 있는건 아닌가 해서요
지금 이 스킬계수 패치라도 틈틈히 진행되고 있는게 저는 그래도 없는형편(?)에 다행인듯 싶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