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대 시공간 왜곡 떡하니 따로 만들어놓고
매일 매일 뺑뺑이쳐야하는 
히플 난이도를 저 지랄로 박아 놓은 건 무슨 양심인지 모르겠음

뭐 난이도 조정도 어려워서 재밌으면 모르겠는데 걍 불쾌감 덩어리임 

미친팽이년 미친팽이골렘 시간 잡아먹는 흡혈귀련 회피캐엿먹이는 십자장판
기믹이라는 게 파훼해서 리턴이 있어야 재밌는데 개발진 쉐끼덜 기본적인 것도 모름

홀딩기를 쳐없애라니까 히플 낸 건 이해하는데 
그럴 거면 
로아마냥 카운터를 쳐서 대미지를 주든
파판마냥 전직업 공통기 던져주고 거기에 대응하는 기믹을 내든 

방법은 얼마든지 있었을텐데 그냥 불쾌감 덩어리 던져주고 끝임
차마 헤비던트 같은 걸 복구시키라곤 안하겠지만 

다크소울은 ㅅ발 20시간을 박든 30시간을 박든
깨고나면 완제템이 떨어지니까 불쾌감이 덜한 건데 
반복 파밍 게임 일일 숙제에 이딴걸 쳐넣는건 뭔 생각임?
개발진들 ㄹㅇ 난이도 지들 게임 본질이 뭔지도 모르고 있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