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류릉
2021-04-15 16:40
조회: 2,930
추천: 19
후기 및 헤기 여전한 문제 (개발진 필독)테스트 서버 헤기 패치 이후에 논란이 있었고 드디어 많은 헤기 분들이 기다리던 본섭 패치가 적용됐습니다 테섭 헤기의 2연회피 사이의 빈틈 현재 본섭 플레이 해본 소감으로는 첫번째 회피구간을 0.2~3초 정도 늘려서 회피 사이에 안맞게 하려는 의도인것 같습니다만 (단일 회피 시간 상향) 현재로서는 단일 회피도 상향된 부분에 아주 만족하고 있고 회피 빈틈 체감은 앞으로 좀 더 플레이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필자가 느낀 헤기 회피 그림판 발퀄 주의 스팅의 투사체 범위 문제 시에테 및 인간형 보스 코앞에서 써봤는데 체감 확실히 옵니다 그래도 빗나가는게 몇번 보이긴 하네요 추가로 판타즈마 슬래쉬의 매우 낮은 SP사용대비 효율 평타&스피릿커터 및 스매시의 y축 문제점 스매시 이후 2연회피 가능 패치 내역에 있고 확실히 저번 본섭보다는 좋아졌습니다만 판타즈마 슬래쉬 SP70 리턴 , 타수 7타수로 줄여줬음에도 불구하고 미울 중력탄 마나소모:30 , SP소모:0에 버금갈만큼 형평성에 맞는가? X 평타 및 스피릿 커터 Y축을 상향해줬다? 그래도 안맞습니다 ㅜㅜ 스매시 이후 2연회피 가능? 2연 회피가 가능하다는 점에선 아주 만족합니다 하지만 출시 때부터 안고 살아온 스매시 후딜 때문에 스매시 - 회피 매끄럽지 못함 (이 부분은 올렸던 건의사항 내용 중 스매시 후딜 문제에 포함) 여전한 헤기 문제점 1. 환영의 조각 하나당 적에게 타격 시 헤기의 스태미나 5 회복 판타즈마 슬래쉬 SP 사용 효율에 걸맞는 대미지 8% 상향 및 초당 스태미나 20회복 , 재사용대기시간 90초에서 65초로 감소 2. 얼티밋 차지 및 얼티밋 차지 강화공격의 돌진으로 인한 빗나감 이는 헤기 주력인 조각딜 유실 문제로 이어짐 해결방법 : 얼티밋 차지 범위를 헤기 후방 및 얼티밋 차지 돌진 구간에 추가 3. 스매시 후딜로 인한 매끄럽지 못한 회피 연결 해결방법 : 기본 평타 및 스매시들 라이징 슬래쉬 , 라이징 샷 , 팬텀 슈터 사이클론 엣지 , 사이클론 크래쉬 얼티밋 블레이드 , 얼티밋 차지 이후에 사용하는 회피를 더 빠르게 쓸 수 있게 완화 4. 브리지트 , 라우라 등등 벽에서 조각 막힘 현상 해결방법 : 조각 사출을 헤기 양옆이 아닌 헤기 정면에서 사출되도록 변경 5 . 헤기 평타 Y축 문제점 해결방법 : 지금보다 Y축 범위를 더 높게 늘려줘야 합니다 6. 체력 30퍼 이하일 때 켜지는 아무 쓸모 없는 환영의 방패 버프 해결방법 : 삭제 7. 소울 드레인이 피가 많거나 풀피인 대상에게도 적용되는 문제 해결방법 : 피가 낮은 파티원부터 적용 8. 가드 회피 - 가드 매끄럽지 못해도 이해 가능 하니까 미울 테사 있는 가드 헤기도 하나 받으면 안되겠습니까 제발....? 패치 들어줄거 몇개 들어줬고 문제가 더 심한 타캐릭도 있는데 왜 배부른 소리를? 현재 테사가 본캐이고 아인라허 전캐릭 하면서 헤기 회피와 딜량이 '형평성' 부분에서 얼마나 불합리한지 아주 잘 느끼고 있고 테사급까지는 아니더라도 말씀드린 부분들은 무조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더 보완할 사항이나 반박 , 문제점들 모두 환영합니다 개발진 분들이 이 글을 꼭 보시고 앞으로 헤기 잘 고쳐주셨으면 좋겠네요 꼭 나중에는 모든 헤기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게 계속 건의사항 올리고 게시판 활동하겠습니다 동석이형 이번에 다 안해주긴 했지만 해줄 수 있으면서 왜 안해줬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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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류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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