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수 델유저 관점에서 
일단 아주 훌룡함
게임 제작자 관점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및 개선사항을 논해보려합니다.

만족
1. 로즈 크러쉬 끝난후 방어력 감소가 사라지니 생존력 극악이였던 부분 만족스러움
( 시공, 히어로모드, 결사대 생존력이 올라갔습니다. )

2. 로즈 크러쉬 사용시간 늘리는 방향성 패치 아주 좋음 ( 손컨트롤을 많이 타는 부분 만족 )
* 특정 상황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로즈 크러쉬 지속시간을 늘리는 유저의 딜량이 달라질것입니다. 

3. 연공몹에서 가드가 많은점 이부분 댐지 증가로 변환해서 딜메커니즘을 늘린 판단 아주 좋습니다.
( 그로 인한 파급 효과 : 엘레강트 피겨 쓰임새가 좋아짐으로 인한 새로운 딜메커니즘 활성화 ) 

4. 현재 패치로 인해 모든 스킬이 쓰임새가 좋아져 연계하는 딜 매커니즘이 생긴 부분 아주 좋습니다.

개선
1. 로즈 크러쉬 사용시간이 시공, 결사대에서는 유지시간이 길지 않은점 이부분
( 쿨타임 증가 미적용 스킬들 : 와일드 스타, 위스퍼링, 가드, 엘레강트 피겨 이 부분도 쿨타임 증가 개선을 해줘야 진정한 손맛을 느끼며 쿨타임 조절하는 델이 완성 댈꺼같습니다. )
* 현재 화이트 로즈 0.5초, 라슈스 2초, 이슈스 1초 만 적용된 걸로 압니다.
* 추가로 가드시 0.5초, 엘레강트 피겨 1초, 위스퍼링 0.5초 ~ 1초, 와일드 스타 5초 정도 늘려줘도 좋을거같습니다. 

2. 엘레강트 피겨 사용은 높아졌지만 쿨타임은 동일 이부분 쿨타임 감소가 필요합니다.
( 가드 후 댐지뻥 받으면 엘레강트 피겨 쿨타임 초기화라던지 하는 매커니즘이 들어가면 좋을꺼같습니다. )

3. 라슈스, 이슈스 타격시 회피판정이 패치노트에 있었던거 같은대 사라진거 같습니다.
( 이부분 잘 체감이 안되서 모르겠네요 ) 
* 모션같은 경우 프레임 단위로 쪼개서 일정 시간후 매프레임마다 회피를 넣는 방법이 있습니다.
* 데미지 들어가는 타이밍에 콜값을 활용해서 이슈스 3회 타격이라고 가정하면 0.3초 3회, 라슈스 0.9초 로 적용해도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