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제팟 돌다보면 약캐라인에 있는 캐릭제외하고 특별히 쌔다고 느끼지 못하는데

제가 느끼는 레서의 강함가 운영진이 느끼는 레서의 강함은 다른가봐요.

레서가 조정을 받아야할 부분은 수치가아니라 유틸성 그자체 일텐대

너무 단순하게 접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하향은 두째치고

왜 개발진은 자꾸 공산딜을 강요하는지 모르겠네요.

레서 하는 사람들 전부 반격 대충하면서 평스스스 적당히 때리면 적당한 딜을 내는 캐릭터가

진심으로 재밌을거라고 생각하는거같아서 걱정이에요. 요즘 손목다쳐서 클릭질 조차 아퍼죽겠는대 말이죠.


차라리 반격 캐릭터 특성에 기반해서 스매시딜을 내리고 반격딜을 올려서

일부 맵에서 실력에따라 강할 수도 있지만

또 다른맵에서 실력이 아무리 좋더라도 약할 수도 있는

그런 캐릭이었으면 좋겠는데 왜자꾸 반격을 조져서 개나 소로 만드는건지 이해가 안되요.


그리고 요즘 자꾸 형평성이라는 이유로

역경직부터 시작해서 단순히 그냥 다 조져서 없애버리기만 하는데

상응하는 비용 혹은 제한을 늘리는 등에 분명 다른 방향으로 패치할 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단순하게만 접근해서 그것이 가지는 소소한 재미도 쓰래기통에 버리는거 같아요.

가뜩이나 패치속도도 느려서 할거 없는거 알텐대말이죠.


몸은 이미 영양실조인대 지들이 식습관을 잘못들여놔서 만들어진 지방을

수술로 제거해서 건강해지길 바라는거 같은대 에초에 접근을 잘못하는거같고,

저는 진짜로 운영진에게 여쭙고 싶은게 게임에서 형평성이 그렇게 중요한 요소인지 물어보고 싶네요.


아무튼 캐릭터 변경하긴 매몰 비용이 높아서 힘들고

요즘 출책만 하는수준으로 겜하는둥 마는둥하는대

애정이 있는 게임인 만큼 게임에 활기가 다시 좀 돌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