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안해도 가끔 자게나 캐릭게시판 눈팅은 했었다가

이번에 테사 로 복귀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똑같은 상황 반복이더군요 게임이 고일대로 고이다보니까 고인물 위주에서 정리끝

솔직히 고인물 기준에서 하는건 신규 받지 말자 라는것과 똑같고 

저도 손가락이 던파 결장좋아해서 장애수준은 아니지만 이겜 손가락문제가 아니라 패턴 숙지가 우선이라고

봅니다  귀찮아서 제대로 파고들어가진 않지만  하다보면 아 이순간에 이거써야겠다 

하면 선딜 후딜 이런거때문에 다막혀버립니다  


점점 게임들이 깊게 파고들고 머리아프게 하는것보다 좀더 심플하고  쉽게쉽게 가자 

이런게 많아지는 추세인데  여기는 여전히 뭐하나 좋으면 득달같이  깎아내리기 바쁘더라구요 

테사이번 업뎃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편이지만  약간의 가드나  회피 는 어떻게 조율을 해주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  테사 하다보면  탭긁다가  보스패턴 안보일떄가 많아요 그래서  즉발적으로 보고 

회피해야겠다  하면 선딜 후딜 이런걸로 다막히는 현상이 발생하구요  시간지나면 패턴 익히고 

할만하다 하시는분들은  지금현상황만 만족하시고  신규 받지 말자고 하시는것같네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진입장벽이라기보단 내가 이겜놔두고 이걸 이렇게까지해서 해야하나?  

보통이러고 말아버릴걸요    


다른고인물 분들은  캐릭 벨런싱보단  더근본적으로  망해가는 이유가 있다고 하시겠죠 

그래도 제가 생각할때  게임 시작하고  어느정도 편의성과  쉽게쉽게 가는게 필요하다고봐요 


고인물기준에서 이정도면 쉽고 편하고 졸라쌘건데  뭘더바라냐  이런마인드면 언제까지고  

그들만의 리그 만드는거라 생각들구요  



그냥 다 내려놓고 좀 전체적으로 상향위주로 가고  딜구조요소 이런거좀 바꾸고  

아니본인들이 투자해서 키우는캐릭터들  칼질먹으면 누가좋아합니까  아직까지

캐릭터 칼질 이렇게 많이하는게임 마영전이 유일합니다 아셔요?? 다른게임에 하향폭이 이렇게 들쑥날쑥한

게임이 없다는말이죠 .. 좀틀에서 벗어나면 좋겠네요 

그냥 제가 보여지는 시점에서 적어봤습니다  제개인적인 생각을 적었으니

욕을먹을 각오는하고있습니다 .. 편히 뎃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