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도는 개발자 노트에도 나온 이 캐릭의 컨셉이였습니다

대충 스매쉬이후 다른모션으로 납도를 캔슬하라는듯한 의도였죠

납도를 캔슬할수 있는 방법도 회피,가드,액티브,흉살로 4가지나 됬습니다

저번주 토요일부터 단아로 풀순 돌았는데 조금만 익숙해져도 다른 판정 때문에 불편한건있어도

납도때문에 불편한건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 패치로 납도를 끈고 이동가능하게 됬죠 하지만 스매쉬이후 공격은 안나가고 이동만 되는것이기 때문에

어차피 결국은 위에있는 4가지 방법으로 납도를 캔슬해야합니다.


캐릭터가 나온지 일주일밖에 안됬는데 숙련도 되기전에 불편하다고 외친결과가

제작자가 컨셉이라고 주장한것을 갈아엎으면서까지 쓸때없는 것을 받아왔어요

다른 판정을 더 가저와야 했는데 이제 딜량을 내줘도 더 내줘야 겠죠?


ps 나머지 패치들은 맘에듭니다. 판정관련되선 좋아질수록 더욱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