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크래커 - 지속시간 개짧음(이럴거면 부파 있으나 마나아녀? 한번에 깨던가),  왜 슈아아님? 아니면 슈아가 깨지는거? 가뜩이나 사용속도 느린데 모션이 그렇다쳐도 슈아 넣어주던가 사용시간 길어서 삑나는것도 서러운데 맞아서 실패도 서럽

평타, 스매시 - 평타/스매시 사거리 다름, 거리댐감이 있는데 공격할때마다 뒤로 밀려나서 거리유지 어려움 ex)탭 사용후 크라디 발사 후에 스택을 쌓기위해 평타스매시를 사용하면 평타까진 맞다가 뒤로 밀려나서 스매시를 안맞음

회회스 - 모션이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포탄은 왜 위로 날아감?? 조옹나 불편, 잡몹처리엔 좋지만 레이드에 굳이 쓸 이유가 없음 근데 위의 평타/스매시 문제,등등 써야할 경우가 자주있음
회회 모션도 긴데 스하고나면 2타로 연계시켜주덩가

버프 - 의미있는거야? 플레이어가 조건달성해야하는 버프인데 지속시간 10초는 머야??

탭 - 가드 소리 작음, 성공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음 한줄알고 평타치면 1타나감 ㅋㅋ, 10초 쿨유지할거면 성공하든안하든 2평 연계,등등 메리트 좀 주지?, 즉발아닌것도 애매한데 스킬 중/후에 광클해도 한참 뒤에 나가는거 많음

블레이즈 - 얘가 탭보다 더 후딜캔슬기인것같아(이거 맞아?), 레티봄바든 평/스 후딜이든 얘가 탭보다 더 좋아 근데 sp수급이 후진 레티한테 이거 계속 쓰라는것도 웃기는것같고

봄바 - 천장낮으면 천장에 꽝! ??!?!?!??!?!?!?, ㅈㄹㅋ미사일 보스 혼자있을때 써도 이상한데 떨어지는 경우 꽤 있음...

달리기스킬 - 이거 시나리오 구간 말곤 안쓰는거 같아(이렇게 설계한거???), 스테회복기로 구상을 한것같은데 1점 공격은 안되고 무조건 2점 공격인데 맞추는건 플레이어가 알아서해라?, 이거 안써도 스테 문제없던데 이상한거맞지?(내가 못하는건가...)

우클 - 0스가 있으면 불편하다하던 캐릭들이 있어서 차징기로 만든건가? 차징중에 회도 안되고 걍 걷는것도 별로, 딜을 바로 때려넣어야할때 탭키를 생존기로 아낀다생각하면 언제 차징하고 때려? q키로 따로 빼줘, 변캔은 좋아 ㅎ

내가 그냥 불만이 많은건가 싶기도한데 105까지 키우면서 애매애매한 부분 생각나는데로 써봤음
A/S 해줘!!  빼에에에에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