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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실력이 있는사람도 강제로 승률을 50%로 고정시킨다는 증거로 가져온게 이글인데..

이건 그냥 어지간한 게임들은 다사용하고 있는 MMR 시스템에대한 서술에불과합니다

MMR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자신에 맞는 실력을 찾게 도와주는 확률 기반 매치매이킹 지표입니다..

실력이있어 계속 이겨내는 사람은 이 MMR이 올라가면서 자신의 실력에 걸맞는 MMR을 찾아가게되고

마침내 그곳에다다르게되면 실력이 비슷한상대와 만나게되면서 쉽게 이기지못하는 구간이오게되고

자연스럽게 승률이 떨어져서 50%에 수렴하게될것입니다.

이말은 즉 적당한판수에 다다랐을때 자신의 승률이 50%라면 그곳이 바로 자신의 실력이되는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현등급에 비해 자신의 실력이 월등한사람을 일부러 50%로 맞출수있는 능력따윈없습니다.

그리고 시스템설계상 적당한 판수가 보장될때 등급을 서서히 올리는 승률은 55%라고 받아들여지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