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폭리 매칭 퀄리티가 좀 더 낫지.. 이건 인정 해야하는건데 왜 글케 프라이드가 세? 어?

빠대는 그냥 쉼터야~ 지면 지는거고. 예를 들어 누군가 한명이 10분 내로 맵리 개똥이라 5뎃씩 하면, 그 판은 버리고 담판 대기하는거임. 이딴짓을 매일 반복함.

물론 5인큐 짜고 할 수도 있지~ 근데 굳이? 그럴거면 폭리를 가지 이기려고 5인큐 짜는거잖아? 5인이면 다 코디네이팅이 돼서 각자 할거 다 아니까 게임도 쉽게 풀릴거고, 한타 연계도 완벽하겠지. 양학하려고 빠대 하는거면 진짜 사악한놈이고.

하지만 폭리는? 유저들이 조합이나 맵 특성상 어떤 영웅이 사기고 좋고 이걸 잘 알고 있음. 심지어 카운터 픽도 알음.

폭리도 가끔 원트릭 (영웅폭 좁고 딱 한 두명의 영웅만 플레이 하는 애들) 유저들이 있어서 이런 애들 자주 만나면, 걔네가 하는거 밴 만해도 그 팀은 걍 쫄딱 망하는거임. 밴만 잘해도 그 판은 반이나 이긴거여~
뭐.. 걔네 메인 영웅 밴하는건 픽밴창에서 닉이 보이는데 어쩌겠어~ 히오스 영자들이 겜 쉬워져야 한다고 그러는데~

결론은 빠대보다 폭리 매칭 퀄리티가 훨씬 좋고 생각 할게 많은 곳임.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 해보는 곳 이기도 하지."

폭리를 50판쯤은 해봐야 히오스 하는 님들이 세상이 좀 달라보일거임. 이건 장담 한다.

하기 싫으면 안해도됨. 내 아는 지인도 특정 영웅 두 세명만 잘하고 조합 같은거 잘 못맞춰서, 게임 대부분 진다더라.
그래서 포기 했다나? 넘 어려워서. 나도 폭리 접긴 했는데, 한 500판 가까이 하고 접은거여~ 졸업했어 이미.

근데 진정으로 히오스를 사랑하면, 나 같으면 폭리에 시간 투자함. 왜? 그래야 조금 더 잘해지고 더 재미있게 시간 보낼 수 있음.

*(짤 날짜 12월달 폭리, 케리건 장인 간지랑 탱메인 해빈)*
이판은 이겼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