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4-23 15:30
조회: 327
추천: 0
(리메이크)오늘 알타만 한다는 사람 있길래만드는 알타 리메이크우리 환관 너무 불쌍해서 태사도 리멬됐는데 환관도 안될까 싶은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중급자용 전사캐릭터
영웅요약 : 현재의 지속적인 일반공격과 패시브로 아슬아슬하게 적들에게 살아남아 전장을 유지하는 투사형 영웅에서, 방어력과 CC기(탈출기)를 갖춘 전사형 영웅으로 기획 방어력과 자체생존기가 패시브에 묶여있기 때문에 기존의 전체체력의 절반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사실상 체력의 전부로 사용해서 플레이해야한다. 한타때는 방어력과 생존기로 높은 탱킹능력을 보여줄 수 도 있지만 그 외의 유지력 면에서는 보호막이 없어지면 다시 귀환하여 패시브를 충전해야하므로 좋지 않다. (라인유지력은 낮추고, 탱킹능력은 높임) 해설 : 패시브/ 피닉스의 보호막과 아르타니스의 순간적인 보호막, 데스윙의 용의 권능을 합친 기술. 기존체력 2600의 절반인 보호막 1300만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방어력을 상시부여하고 한번에 한해 1.5초간 보호도 부여하는 굉장히 좋은 능력이지만 사용 후에는 방어력을 상실하고 다시 사용하기위해서는 반드시 보호막을 완충해야하여 보호막을 채우는 아군의 효과(루시우, 아바투르, 폭풍의 보호막등)또는 귀환을 통해 돌아가야 하는 단점이 있다.
Q / 스타2 광전사 아르타니스의 Q기술, 원본기술은 ETC의 파워슬라이드와 동일한 효과를 가졌기 때문에, 돌격병을 포함한 충돌 대상만 기절을 부여하게 하고 재사용대기시간은 줄였다.
W / 기존에서 바꿀 필요를 느끼진 못하였음.
E / 스타2 광전사 아르타니스의 E기술, 원본기술은 주변아군과 자신의 보호막과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이지만 자신의 보호막에 한정하여 구현하였고 위의 능력은 추후 특성을 통해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과 보호막량은 ETC의 기타솔로와 이렐의 비호를 비교하여 조절이 필요.
R1 /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혼자에서 나온 아르타니스의 사이오닉 스톰, 원본기술은 빛나래의 에메랄드 바람과 유사한 기술이므로, 적들을 밀쳐내기보다는 기절시키는 효과를 부여했다. 사용하기는 ETC의 광란의 도가니보다 0.25초 빨라 더 편하지만, 자신으로부터 천천히 멀어지므로 실질적으로 기술을 저지할 기회는 더 많은 편. 대신 저지를 못할 경우 2초간 더 넓은 범위로 퍼져나가므로 방치 시 위험하다. 적진의 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궁이므로 궁강으로는 적중한 적 영웅 마다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을 수 있는 궁강이 좋을 것 같음.
R2 / 기존의 16레벨 특성. 상대편에 R1을 끊을 기술이 많거나 아군의 다른 CC기로도 이득을 볼 수 있는 상황이거나, 딜 능력을 높여야할 때 사용하기위한 궁. 짧은 시간 기존의 광전사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주고,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이용해 적진의 주요영웅에게 CC기를 먹이고 E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본인의 생존능력을 높일 수 있다. 한타 때 투사로써 사용하기 좋음. 궁강으로는 일반공격마다 보호막량이 증가하거나 방어력이 증가하는 식으로 생존력을 보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음.
EXP
314
(14%)
/ 401
|
뇽뇽이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