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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05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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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생각에 롤 타격감은 이펙트나 사운드에서 나오는게 아님줄어드는 피통에서 나오는거지...
잘 큰 딜러가 평타 하나 스킬 하나 쓸때마다 피통이 막 10퍼 20퍼씩 사라지니까 공격이 그만큼 쌔다고 느껴지는거임 반면에 히오스는 상대와 나의 스펙 격차가 그렇게 크게 벌어지는 게임이 아니다보니 그런 드라마틱한 위력 격차를 보기가 쉽지 않음. 그러니까 때릴때나 맞을때나 더 약해보이는거임. 막말로 리리 E 데미지가 케리건 W수준이었으면 타격감 있다고 느꼈을걸? 근데 요즘은 특성도 바뀌고 시스템도 바뀌면서 히오스도 이런 부분이 많이 개선됨. 치명타 표시도 생기고, 태사 16q특같은 죽창뎀도 늘어나고, 임페 7렙Q특같은 추가 효과도 많이 생겨서 난 요즘 히오스 타격감이 별로라는 말에는 그다지 동의가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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