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12 11:27
조회: 2,172
추천: 0
와... 이게 벌써 6년전이란 말이지?![]() 빡빡이가 이 무렵에 큰소리 뻥뻥칠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ㅋㅋㅋㅋㅋㅋ 롤 게섯거라? ㅋㅋㅋㅋㅋㅋㅋ 지는 딴 데로 마사장의 드림 어쩌구 하는데로 도망가면 장땡이지? 미친놈아 이 사태에 대해서 뭐라고 좀 씨부려보시지? ㅋㅋㅋㅋㅋㅋㅋ ![]() 이미 끝장나도 시공조아 하는 유인원이 추가로 탈출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끼끼?? 우끼? 우끼끼끼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 씨게 오고나니까 남는 건 빵터지고 웃는 것 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65,460
(69%)
/ 67,001
문피아 연재 마검신화 라즈그리즈 작가입니다. 작은 커피샵도 운영해요. ![]() 문피아 퓨전 판타지 소설 연재 중 : https://novel.munpia.com/107342 ![]() 하루하루가 고달프다. 리얼루. 세금 겁나 뜯기고.... 빚은 빚대로 쌓이고... 커피 장사 적자 인생. 그래도 술, 총질 게임, 커피로 낙을 보내는 아저씨 인생이 다 그렇지 뭐.... 하아... ![]() ![]() ![]() ![]()
"우리 집 밑에서 슈퍼했던 진숙이 엄마, 윗집 세탁소 주인 종민이 아빠, PC방 폐인 혜람이 삼촌, 그 사람들이 다 세금이라는 걸 내. 니 월급은 그 사람들이 내는 세금에서 나오는거고. 남의 돈 갖다가 옷 사입고 밥 처먹고 술 처먹고 할 거면, 최소한 나쁜 짓은 하지 말아야지. 공무원이라면 그게 국민들에 대한 예의 아니냐? 제발… 예의 좀 지키면서 살자." -by 오구탁 반장- <나쁜 녀석들> 중에서.
|


강철룡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