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1렙특성 흡혈의 오라 (고유 능력)는 "자신과 주위 아군들이 준 물리 피해의 10%만큼 공격자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우선 이 특성을 찍는순간부터 말가니스 평타공격 회복량이 10% 증가하는것은 알겠습니다.

그리고 예를들어 아군에 말가니스와 레이너 발라등이 모여서 평타(물리공격)를 치면 세영웅 전체 데미지의 10%만큼 말가니스 생명력이 회복이 되나요 레이너 발라도 공격자이기 때문에 함께 회복이 되나요?



두번째.

 13렙특성  핏빛 약진 (고유 능력)은 "생명력을 회복하면 이동 속도가 8초동안 1% 증가하여 최대 15% 증가합니다." 라고 하는데 (우물과 하트도 적용)

여기서 설명대로면 생명력 회복이 영웅대상과 영웅이 아닌 적군대상 모두 상관없이 말가니스가 생명력을 회복할때 이속증가가 되는것이라 이해했습니다.

그런데 체험하기에서 해보면 영웅 공격시 회복하면 1%씩 올라가고 돌격병 공격시 회복하는것은 이속증가가 안되는데,

예외적으로 4렙특성  고통을 즐겨라 (W) 를 찍으면 돌격병에게 공격받아서 회복을 할때 이송증가가 올라가서 정말 기준이 뭔지 헷갈리게 되어 버그인지 설명표기 오류인지 궁금합니다.(영문 패치노트나 북미서버에서 영어로 된 설명도 따로 영웅대상 얘기는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