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흔한 히어로즈 유저 장모스입니다.

심심해서 공략써봅니다.

 

가 아니라 평소 공략글 자주 보는데 다른 리리공략글을 쓴 분들이 꿀 of 꿀을 안쓰신거같아서,,, (아니면말고!)

 

아무래도 리리가 공략이 정형화 된 느낌이 있어서.. ㅠㅠ 운영? 한타때 포지션? 은 아래에 적었습니다.

 

첨쓰는데 이해해주세요 ㅋㅋ

 

참고로 서포팅에 중점을 둔 힐 리리 입니다.

 

 

특성

굵은건 제가 주로(라고 쓰고 매일이라 읽는다)쓰는 특성입니다.

 

1랩

프로 투수 (Q) 

사거리 증가로 인해 힐을 주기 편해집니다. 근데 저는안씀...

 

마술사의 꿈 

마나관리가 쉬워진다! 마나관리가 힘든 초보 or 스킬을 쿨마다 돌리겠다? 하면 찍으시면 됩니다.

 

4랩

치유의 수호물

 

  거대한 소용돌이 (E) 

 

사실 치유의 수호물은 공통특성치고는 너무 좋아서 맘에들면 찍어줍니다 .. 만

저는 16때 쇄도의 바람을 찍기 때문에 거대한 소용돌이를 무조건갑니다.

4랩때는 이 2개정도가 선호 되는듯 합니다.

 

7랩

연속 투척 (Q)   정말 마나관리가 힘들다. 

몸에 좋은 차 (Q)  깨알 도트힐.

 

저는 처음에 리리 패치 이후에는 연속 투척을 찍었는데요...

마나관리도 좀 되고 도트힐이 정말 깨알같아서 몸에 좋은 차 갑니다. 

도트힐이 독살이나 나지보 패시브나 이런 자잘한 딜을 채워주거든요.

 

10랩

1,000잔 돌리기 (R) 

다들 잘아는 궁.

아래에  추가 설명에서 말씀드릴께요.

 

13랩

쇄도의 바람 (E) 

축소 광선 

 

 

사실 저는 휘감는 바람 (E) 을 썻었는데.. 슬로우로 이득을 보려고...

다른분 공략을 보고 아! 쇄도의 바람이 개꿀이구나... 하고 쇄도만 씁니다.

 

기술위력 5% 증가가 힐,딜이 다 적용되서.... 4개를 못맞출일도 거의 없고...

그냥 위축 달고다닌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축소 광선은 12단이나 제라툴같은 망할놈들이 있을때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그래도 전 쇄도 찍어요.

 

16랩

한 번에 두 잔 (Q) 

일단 이 스킬은 한번에 잔을 2개를 날립니다.

대신 쿨 증가라는 리스크가 있는데요.

20때 쿵푸 허슬을 찍으면 어느정도 상관이 없지만

반대로 20 찍기까지가 살짝 고비라고 생각 할 수도 있습니다.

 

 

만병통치 (Q) 

이속증가 + cc 해제.

정말 잘쓰면 좋은 스킬이지만

저는 한번의 두 잔 의 압도적인 힐량을 좋아해서 안씁니다.

사실 cc 걸린 팀한테 주는게 맘대로 안되요 Vㅔ리 힘듬ㅠ

 

20랩

 

 

1,000,000잔 돌리기 (R) 

한번에 힐을 두명에게 줍니다.

힐량은 2배!.... 하지만 쿵푸허슬이 개좋아서.. ><

 

 

폭풍 보호막

적에 폭딜캐가 있으면 좋은 스킬...

이지만 닥 쿵푸허슬 ㄱㄱ

 

폭풍의 번개

네? ㄴㄴㄴ 이거 ㄴㄴ해

 

 

쿵푸허슬 

네. 대망의 혐리리를 만들어주는 쿵푸허슬입니다.

쿨감이 3배나 빨라지고!

잔은 게속 돌리고!

이게 빠른 발 에 추가 옵션이 붙기 때문에 '적에게 맞아야 발동' 이라는 조건이 생깁니다.

하지만 리리는 힐량이 강점인 캐릭이라서.. 적이 알아서 때려줍니다!

개굳.

 

 

라인전

 

여러분 리리는 서폿캐릭이지만 ''에 특화 된 캐릭입니다.

라인클리어 꽝. 캠프정리 꽝.

고로 운룡처럼 팀에게 붙어다니는게 가장 좋습니다.... 혼자 라인 서는것도 ㄴㄴ해!

구슬 스택 올려주면서 팀원을 따라다닙시다.

 

 

 

한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리리는

딜러  리리  탱커

딜러와 탱커 사이에서 자리를 잡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둘 사이에서 힐과 실명을 걸어주다가...

 

탱커 or 딜러가 반피로 떨어진다?

= 천잔 돌리고~

 

다만 천잔 돌리기를 쓰면 어그로가 끌리고, cc기에 끊기는 안습한 상황이 나올수 있으므로

조심하셔야합니다.

반대로 천잔으로 적의 포커싱을 흐리게 만들수도 있지않나... 생각하는데

제가 20등급이라서요 헤헿

 

궁 쓰기전 적의 cc기를 채크해 두시면 끊길 위험이 적어집니다.

보통은 리리궁캔슬용으로 아낄테지만

 

운룡은 마나의 여유가 된다면 자기 판단에 따라 붙이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탱커한테 줘요ㅎ)

 

그리고 팀에  ㅇㄷㅇ노바가 있다면 분신에 힐이 들어가서 조심하셔야 합니다...(혹시 패치 된건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제 플레이 영상으로 할라했는데 ㅠㅠㅠㅠㅠ

노트북이라 그런지 스크린 캡쳐가 안되서 인벤 영상의

'쁑뿌쿠링'님의 '쿵푸허슬 찍은 리리' 를 캡쳐 했습니다.

 

 

 

 

 

 

 

 

네. 보이시나요? 리리의 궁, Q는 범위안의 체력이 가장 적은 팀원에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머리위에 나무잎으로 표시가 됩니다.

제 기억으로는 이걸 언급한 공략이 없어서... ㅎㅎ

뭐 막상 한타때 qqqqqqqqeweqqqq하는 경우가 대다수지만

누구한테 들어가는지를 알고 쓸 수 있다는 점이 힐을 원하는 대상에게 줄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면... 만약에 힐을 딜러한테 줘야되는데

체력이 전체 피중 퍼센티지가 가장 낮은 팀에게 들어가서 탱커한테 나무잎 표시가 뜬다?

Q범위 밖으로  탱커를 보내서 딜러에게 힐을 준다.

 

뭐 이런식으로....

 

어째 횡설수설 한거같은데

짧게 요약하자면

 

1. 리리는 약간의 취향차에 따라 특성이 갈리지만 보통은 정형화된 특성을 씀.

 

2. 리리는 패시브의 이속증가로 인해 어느정도 적에게 맞으면서 어그로를 끌수있다.

 

3. 리리는 서폿 중 힐에 특화된 캐릭이다. 혼자다니면 정말 무쓸모다.

 

4. 리리 짱귀여웡

 

5. 누구한테 힐을 줄지 미리 표시가 된다.

 

 

 

p.s. 지적 받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