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1-17 02:45
조회: 26,912
추천: 21
아서스 공략 없어서 한번 써보는 좀비탱커 아서스 공략안녕하십니까
아서스 공략이 없는거 같아서 공략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이거 보시고 아서스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증글이 됬네요. 내용보완및 수정 좀 하고 보기편하게 바꿨습니다. ![]() WOW리치왕의 분노 최종보스죠 10년 전에 워3처음할때 얘가 최종주인공인줄 알았는데 많고많은 네임드 중에 하나일뿐.. 워3때는 동영상에서 간지풀풀 날렸는데 WOW에서 모델링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듬 잡소리는 그만하고 간단히 소개 하자면 광역cc기를 가지고 있는 탱커입니다. 근접영웅인데 돌진기도 없고 스킬범위도 하나같이 다 좁아서 약간의 숙련도가 필요한 영웅입니다. 순간폭딜보단 지속딜싸움에 능하고 서리한평캔과 E도트뎀,코일을 이용한 딜링도 무시못할수준인 영웅 뚜벅뚜벅 걸어가서 ![]() ![]() 체력떨어지면 자힐쓰고 구울먹고 앞에서 평타치면서 비벼주면 됩니다. 스킬을 한번 볼까요 ![]() 순간마다 힐을 할건지 데미지를 줄건지 생각하고 쓰셔야 합니다. 남발하면 마나 소모 감당안됨 ![]() 한타에서 존재감이 달라짐 사거리가 긴게 아니라서 맞추기가 꽤 까다롭습니다. 범위가 그렇게 넓진 않음 ![]() 아서스주변에 슬로우와 함께 데미지를 줍니다. 이것도 범위가 좁음 .. 하... 눈물으 아서스 ![]() 공격력100%추뎀과 함께 마나가 30회복 모션은 상대방두개골강타함 개굳 이거 쓸때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게 평캔인데 평캔모르시는분들 은근히 많으신거 같아서 설명해드릴게요. 예를 들어서 공속이 초당1번 이면 평타두방을 2초에 나눠서 치게 되는데 평캔은 평타뒤에 후딜레이를 없애서 평-D를 연속으로 쓰는걸 말함. 서리한쓸때 평타치고 D누르면 바로 연달아서 다시 서리한평타가 나가는데 이게 평캔이에요. 어려운거 아님 아서스때리는 모션 보고 쓰시면 됩니다. 참쉽죠?
특성으로 가서 초록 : 어떤상황에서도 좋은 특성 노랑 : 특정상황이나 무난한 특성 빨강 : 생각잘하고 찍으셔야할 특성 굵은글은 제가 주로 하는 특성트리인데 무조건 정답은 아닙니다. 1레벨 ![]() 적팀에 평타딜러가 과반수이상이라면 고려해보세요. ![]() 한타할때 보통 1번아님2번 쓰는데 쿨타임 몇초모자라서 아깝다 이런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중요한건 명중률이지. 조합에 cc기가 도저히 나밖에 없어서 내가 다 해야 한다 하면 찍어주셔도 무방함. ![]() 범위가 코앞에서 안비비면 안맞아주는 수준이라 개인적으로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함. ![]() 4레벨 ![]() ![]() 마나가 미치도록 모자라는 수준이 아니라서 패스. 도저히 마나관리가 안된다 하시면 찍어줍시다. ![]() 잡을거 못잡고 못잡을거 잡는거 아니라서 패스 ![]() 태생이 뚜벅이라 추격도 힘들고 약간의 모자란 데미지를 보충해주므로 추천함. 7레벨 ![]() 후반갈수록 회복량이 빛이남. 체력 3천만 되도 120씩 회복. 좀비탱커의 완성을 위해서 찍어줍니다. ![]() 한타에서는 상대방이 옹기종기 모여있지 않으므로 있으나 없으나 해서 패스. ![]() 조금 짧아서 근거리평타로 애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고 팀에 cc기가 나 하나라 내가 다해야 한다 하면 찍어주는데 사실 룬전환 찍고 피회복 하는게 더 좋음 ![]() 좋을지 모르나 한타에서는 도움이 안되므로 패스. 용병도 즉사하면 참 좋을텐데.. 10레벨 ![]() 상대진입로 방해 할수 있고 체력떨어지면 구울포션먹어서 체력회복도 할수 있음. 구울은 지속시간 있으므로 필요할땐 빨리빨리 소모해주게 좋음. 좀비탱커의 핵심스킬로 얜 때려도 왜 자꾸 피가 차냐 하게 만들어줄수 있습니다. ![]() 상향이 필요함 게다가 스킬캐스팅 시간도 있어서 어지간해선 한타에서 쓰기가 어려움 멋있게 쓸려면 한타시 상대시야 밖에서 날려야 하는데 문제는 그러면 아서스가 뒤쪽에 있게 되고 돌진기도 없어서 앞쪽으로 진입이 느림. 건물은 얼어 붙어서 바보되기 때문에 공성시엔 좋음. 조금 애매한 스킬이네요. 5인궁 맞으면 카타르시스 느낄수 있습니다. 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 13레벨 ![]() ![]() ![]() 좀더 맞추기가 쉬워지죠 그냥 앞에서 쓰면 맞는다는거니깐 쉽게 생각해서 스킬범위가 늘어난다고 보셔도 됩니다. ![]() 마나관리 좀더 빡세게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금방오링나요.. 나쁘진 않다고 생각함 16레벨 ![]() 앞에서 서리한관련 특성들을 투자했으면 효과가 아주 좋음. 평-D-D도 할수 있고. ![]() 데미지가 늘어난다고 보시면됩니다. 또 회복량도 높아지기 때문에 찍어주면 절대 손해는 안볼특성 ![]() 상대입장에선 생각지도 못한 코일데미지가 들어오는데 그렇다는건 자신은 피가 없어서 위험에 노출된 상태고 회복할 수단이 줄어들어 생각잘하고 쓰셔야 합니다. 우리팀에 힐러가 있다면 찍어주면 좋습니다. 딸피일때 거의 두배뻥튀기된 코일데미지 볼수 있음 ![]() 16레벨엔 좋은게 많네요. 우리팀 조합보고 내 특성생각하고 입맛대로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20레벨 ![]() 엄청난 메리트를 가질수 있죠. 좋은 특성입니다. ![]() ![]() ![]() 지속시간도 늘어나서 한층더 좀비탱커의 완성형이 되어 갑니다. ![]() 그래도 영웅한테 속박이 걸리고 슬로우까지 걸려서 cc가 3초가 되므로 한타에서 좀더 위력적인 스킬로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5인궁했을때 카타르시스가 늘어남 10렙에 신드라고사 찍었다면 찍어줍시다. ![]() 아서스가 할일은 W로 이니시에이터도 할수 있고 내뒤에 있는 우리 팀원들을 지키는게 핵심입니다.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 데미지와 cc기를 맞아주고 끈덕지게 지속딜을 넣어주면 한타에서 캐리하시는 거에요. 스킬코멘트들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다른분들 생각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쓴거라 내용도 미흡할수 있고 이상할수도 있지만 아서스를 처음접하시거나 잘모르시는분들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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