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몇천씩 하는 애들이 고작 100오른게 상향이냐고 할수 있다.

근데 히오스게임내에선 1레벨업당 특정 조건, 영웅을 제외한곤 일반공격력, 체력, 재생량등이 +4%씩 증가한다.
그냥 4%도 아니고 그 레벨양에 따른 의 4%씩 즉 복리계산이다.

(단 인게임 버프는 혼합계산의 최외곽에서 계산되기에 가장 나중에 계산되고 적용된다.

근래 아눕아락의 체력이 1926에서 2120으로 올랐다.

참고로 이수치는 0레벨 수치다.
인게임 1레벨 수치는 각각 2003, 2205로. 202정도 차이난다.

16렙과 20레벨에서는?
패치전 16렙 3607 패치후 16렙 3970
패치전 20렙 4220 패치후 20렙 4645

패치 전후의 차이가 스킬 하나쯤은 견딜 체력이 생긴셈.


그래서 이전 케리건 패치때 체력 200증가는 상당한 버프 였던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