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테이블이 바뀌니깐
1.0버전 20레벨이
2.0버전에서 깔끔하게 55레벨이 되는군요!!

블리자드에서 2.0때 레벨이 정확히 어떤식으로 바뀌는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결과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대략적으로 이정도 되겠구나 하는걸 알고싶으신 분들만 쓰세요

이 파일의 계산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경험치 테이블   1->10까지는 필요경험치가 최초 10만에서 10만단위로 올라감
   (2, 3레벨은 15만씩)
10 이후에는 1,187,500 으로 필요경험치가 유지됨
   (오피셜 : 1.0에서 10->20 경험치는  2.0에서 10->55가 될것임)
2. 레벨환산은 기본적으로 누적경험치를 활용함
3. 레벨 다운은 발생하지 않음
4. 2.0 계정레벨의 합은 (영웅레벨-1)의 합으로 계산 됨   (영웅레벨이 2가 될때 계정레벨이 +1이 되기때문)
5. 보상은 레벨 10마다 희귀상자 1개, 레벨 100마다 숙련자상자 1개임   (레벨 100일 경우 희귀 10개, 숙련자 1개)   
   (최대 보상은 희귀상자 55개, 숙련자상자 10개임)
* 매크로가 포함된 엑셀이므로 매크로 사용을 허용해야 계산이 됩니다.  데이터 입력 후에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 Mulocist 님 파일을 받아서 수정한 파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