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벨 향상된 조준


향상된 조준은 Q를 맞출때마다 스택이 쌓이면서 데미지가 증가하고 30회를 맞추면 회전수가 1회 증가하게 되는데

우려와 달리 Q가 주력기로 쓰이는데다가 맞추기도 쉽고 한타중에 쏠쏠하게 들어가서 나머지 평타특성 2개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4레벨 에너지 억제


2레벨 특성은 Q가 묻은 적에게 평타를 넣으면 슬로우가 걸리는 디버프를 주는데요.

아래 7레벨 특성과 연계가 될거같아서 찍었습니다.

실질적으로 데미지도 잘나오고 의외로 Q평 딜링 구조가 단순하면서도 굉장히 강력합니다.

2레벨에서 긴급 프로토콜을 찍을 수 도 있는데 그다지 팀파이트에 도움도 안되고 피닉스가 걸어서 도망갈 상황이 오는거 자체가 절망적인 상황이니 아군이 4암살자가 아닌 이상 에너지 억제가 좋습니다.



7레벨 전술적 이점


전술적 이점은 Q가 느려진 적에게 50%의 추가뎀을 주는 특성인데 4레벨의 에너지 억제와 시너지가 좋습니다.

애초에 Q에 슬로우가 붙어있어서 딜에는 문제가 없지만 Q를 못맞춘 주변 적들에게 에너지 억제 디버프를 묻혀주면

2타째 들어가는 Q 데미지가 수월하게 들어갑니다.



10레벨 행성 분열기


청음에 정화 개시랑 행성 분열기랑 어느게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몇번 한타중에 정화 개시를 찍은 적팀이랑

한타를 열어보니 행성 분열기가 더 한타때 좋습니다.

행성 분열기는 사거리에 제한이 없고 선딜이 약간 있지만 멀리서 공성하다가 아군이 위험할때 퇴로를 만들어 주거나

체력이 애매한 상태로 도망치는 적군의 막타를 치거나 도주로를 벽처럼 막는다던지 활용도가 다양합니다.

정화 개시도 나쁜 특성은 아닙니다, 하지만 계수도 낮고 선딜도 길고 탄속도 느려서 한타가 격렬해지는 중후반부에나

빛을 보지 승기를 굳히는데는 행성 분열기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13레벨 보조 보호막 / 신속 재충전


13레벨 특성은 팀 조합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면 될것같습니다.

보조 보호막은 최대체력 10%를 희생하지만 평타로 보호막을 수급할 수 있고

신속 재충전은 체력 회복 시 보호막이 재생됩니다.

팀에 힐러가 없거나 힐량이 낮다 싶으면 보조 보호막으로 자체 수급하면 되고

모랄이나 리리같은 지속힐러가 있다면 신속 재충전 또한 좋은 선택이 됩니다.



16레벨 광자 무기


16레벨은 특성 3개다 앵간히 좋은 특성이지만 원거리 딜러 특성상 몸을 사려야되고 보호막이 있다는 가정 하에

데미지를 극한으로 늘리는 광자 무기를 선택했습니다.

보호막을 유지하기 어렵다, 보호막이 없어서 딜이 안나온다 라는 말을 하시면 원거리 딜러로써 자신의 안전을

중시하지 않고 딜을 넣는다는 말이 되기 때문에 원거리 딜러로써는 조금 어떤지..

보조 보호막을 찍었다면 중거리에서 위상 폭탄으로 보호막을 깔짝깔짝 채우면서 딜링을 늘리는게 좋습니다.



20레벨 후속 공격 / 굴하지 않는 정신


20레벨 특성이 굉장히 찍기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찍어온 Q특성이 빛을 발하는 후속 공격과 확실하게 생존기를 챙길 수 있는 굴하지 않는 정신.

팀 상황에 따라 유동성 있게 챙겨주면 좋지만 왠만하면 후속 공격을 추천드립니다.

후속공격을 찍은 피닉스와 안찍은 피닉스는 딜량 차이가 거의 2배 이상 차이가 난다고 무방할 정도기 때문에 후속 공격에

힘을 더 실어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