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너프로 순간데미지가 좀 낮아졌죵ㅋㅋ
그래서 쎄게 한방 못때리면 약하게 두번치는건 어떨까 싶어 해봤습니다.  뭐, 솔큐 빠른대전에선 팀빨인지ㅋ 5번 다 이겼네요. 그치만 해보면 아시겠지만, 엄청 쎄다던가 킬을 잘딴다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다만 전과 다르게 저격 위치? 마나 걱정? 긴 쿨탐? 다 신경 끄고 스킬만 빵빵 써대면 되는 아주 시원시원한 맛이 있는 꿀잼 특성입니다ㅋㅋ(팀빨 없음 이기기가 힘들...)

첫 특성으로 거리측정기 가줍니다. 저격 쿨감2초에 사거리가 길어져서 레일건 노바의 필수 특성 입니다.

두번째는 완벽한 한발을 갑니다. 영웅 적중시 마나50퍼 회수 입니다. 레일건 특성 가서 영웅 두명 이상 맞추면 마나가 안달아요ㅋㅋ 마나 신경쓸필요 없어져요ㅋ 뭐 여기서 위력축적을 가도 좋습니다.

세번째는 관통탄환을 갑니다. 사실 레일건 특성상 스킬을 꽤나 자주쓸수 있기 때문에 일발장전을 가도 좋지만 은근 레일건으로 여럿 맞추기도 힘들거니와 평타섞어주는게 익숙치 않아서ㅜㅜ 근데 숙달되면 일발장전이 월등히 나을듯 합니당. 폭발탄환도 레일건과 중복되면 주변의 적도 데미지가 100퍼 들어가니 끝내주겠네! 했지만 중복 안되더라고욤. 그래서 패스.

궁극기는 머 취향대로...다들 알만한 팁이라도 하나 쓰자면 상대편 노바 있을시 분신으로 막으므로(머 이젠 분신이 움직여서 괜찮을지도...)삼연발보다 정밀사격이 낫다네요.

다섯번째 특성은 치명적 분신을 갑니다.필수는 아니고요.
근데 분신도 레일건 특성 적용 받아서 은근 괜찮거든요 이게ㅋ 레일건 이펙트에다 딜이 찔끔이지만 실제로 들어가니까 꽤 헷갈려 하더라고요ㅋ 가끔 딸피로 도망가는 상대 옆에 써줘서 잡는 경우도 있어요ㅋ

여섯번째 특성. 드디어 레일건 특성이 나옵니다ㅜㅜ
관통 효과에 적중 대상당 저격 쿨이 1초 감소합니다.
건물이건 용병이건 돌격병이건 맞추기만 하면 1초씩 감소이기 때문에 거기다 거리측정기 특성의 2초 감소 까지 하면 원래 쿨 10초 인데 한명만 마춰도 7초쿨로 줄어듭니다. 근데 사거리도 늘어난데다 아무거나 스쳐도 쿨감이 되기 때문에 보통 쿨이 5초 4초 이럽니다.(해머 네이팜 쿨이 6초이니 이정도면 한타때 쓸만 하죵) 정석트리 노바가 평타+저격+마비탄+평타 콤보로 딜 한 2천 뽑는다 치면
레일건 노바는 순간딜은 좀 약하게 들어가겠지만 저기에 저격을 한 번 더 쏴줄 수만 있다면 괜찮은거 아닐까요?ㅋㅋ 근데 사실 하다보면 많이 마추는거에 정신팔려서 마무리킬 보단 영웅들 피깍는 역할을 하게되더라고요ㅋㅋ 머 그래도 5초에 한번 400-800뎀지 씩 주는것도 썩 괜찮지 않나여ㅋㅋ

마지막 특성은 머 자유롭게 가면 됩니다.

이게 좀 웃긴 특성 같기도 한데 은근 쓸만 합니다. 건물도 다 관통하기 때문에 관문뒤에서 귀환하는 영웅 잡아줄수도 있고 이게 그렇다고 딜이 많이 떨어지는건 아니기 때문에 노바 대 노바 미러전에서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일 꿀인건 각 안재고 그냥 빵빵 쏴댈수 있다는것ㅋ
겁나 재밌습니다ㅋㅋ

PS. 아 근데 딜이 진짜 안떠여. 좀 답답할수도 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