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1-30 20:21
조회: 6,974
추천: 12
소환나지보!! 일어나라 덩치여!!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방송을 소소하게 하는 빗장뼈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또하나의 새로운 메타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하여! 소환나지보!!!
이 특성은 나지보에게 소외되어 있는 스킬은 덩치를 어떻게 써볼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 끝에 나온트리입니다. 그냥 즐겁게 한번 봐주시면 될것같습니다.
1.
체력과 마나 중첩을 쌓는 스택쌓아주는 죽음의 이식을 가시지만 전 테러에 중점을 두려다 보니 라인 유지와 푸쉬에 좀 더 이득이 있는 피의 의식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취향차이입니다.
4.
네 소환입니다. 시체거미를 추가로 생산하는 기술입니다.
7.
좀비벽은 테러시 상대방 건물에 포탄을 더 빼내는 역할을 합니다. 기드빈이 더 좋지 않느냐라고 하시는 분들은 기드빈을 가셔도 되지만 전 팔이 상당히 아픈 좀비를 원합니다. ㅋ...
10.
덩치를 사용하는 메타입니다 실제로 wqer을 사용하면 상대방 타워문은 살살살 녹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13.
전력질주입니다. 테러를 할거면 아즈모단을 하지 뭐하러 나지보로 이 짓거리를 하느냐? 라고 물으시는 분이 분명히 있을거 같았습니다. 전 이부분에서 차이를 두고 싶었습니다. 나지보는 튈수가 있습니다. 네 튈수가요 죽어라고 튀면 됩니다.
16.
두꺼비 마저도 죽은뒤에 쉬지 못합니다. 거미가 되어야 합니다. 타워를 밀어야 하거든요
20.
이 특성은 영웅이 아닌 적에게 100%의 추가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철거왕 덩치를 보고 싶으시다면 이 특성은 필수입니다.
이상으로 소환나지보[철거왕나지보]를 써 보았습니다. 물론 철거력으로만 본다면 아즈모단이 있지만 나지보는 한타에서도 나쁘지 않은 딜을 뽑아내기에 이렇게 공략을 해 보았습니다.
속는샘 치고 한번들 해보세욬ㅋㅋㅋ
ㅋ...ㅋ...ㅋ...........ㅋ................
EXP
149,767
(59%)
/ 160,001
빗장뼈(쇄골) 빗장뼈(Clavicle) 또는 쇄골(鎖骨)은 상지대를 구성하는 뼈 중 하나이다. 빗장뼈를 뜻하는 영어 단어 clavicle은 작은 열쇠라는 의미의 라틴어 clavicula에서 유래하였다. 팔을 밖으로 뻗을 때 빗장뼈가 열쇠가 돌아가듯 움직이기 때문이다. 기능 어깨뼈와 위팔을 튼튼하게 지지하는 기능을 한다. 빗장뼈가 위팔을 가슴쪽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게 함으로써 위팔이 최대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경부액와관(cervicoaxillary canal)을 보호한다. 위팔에서 몸통뼈대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한다. 기타 빗장뼈는 긴 뼈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긴 뼈들과는 달리 뼈속질공간(골수강)이 없고 해면뼈로 이루어져 있다. form 위키백과
뼈 주제에 병신처럼 존나 잘 부러짐 내 멘탈처럼
|

빗장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