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만 꿀빨라고 공략 안써야지 안써야지 하다가
되돌리기 20렙으로 밀려나고 빡쳐서 쓰는 공략

이번 패치 이후에 티란데는 잠시 쉴까 해서 그 꿀을 넘겨드리겠습니다

한번 장황하게 써볼께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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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티란데  는 워크레프트 소속입니다

그곳에서는 백호 라이더로 유명하시기도 하시죠 헤헷

하지만 히어로즈에선 뚜벅이십니다 ㅜㅜ (소환될때 호랭이를 못대려왓어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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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구성 및 활용도

엘룬의 빛 (Q)  :  네 힐입니다. 중요한건 쿨이 6초! 그리고 본인 포함 2명 힐!
                                    사실 설명상 본인 힐 + 아군에게 시전하면 그것도 힐~ 인데...
                                    아군힐량 >> 본인힐량 ..... 그래서 본인에게 시전하면... 차이가 없어요
                                    ※ 걍 습관적으로 아군에게 힐 넣으세요. 꽉차잇으면 돌격병이나 용병에게라도 ㅋㅋ

파수 (W)  :  부엉 부부엉~~ 히어로즈 티란데의 상징이자 멋 입니다. 쿨은 18초!
                             쿨이 약간 긴편인데 특성으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관통 (W)  강화 (W)  이 두가지 특성으로 이론상 10초를 한번에 감소 가능
                              전투 탄력  이나    되돌리기   를 활용하면 더더욱 가능합니다
                              파수꾼 (W)   그리고 이 특성이 거리 비례해서 딜량이 올라가는데 넓이도 넓어져서
                                                     조금 맞추기 수월해 집니다. 딜량은 최대 거리라는 가정하에서 대략
                                                     1100~1200 딜이 나옵니다... 안녕 아바투르

달의 섬광 (E)   :  네 스턴입니다.
                                     단순히 말하자면 그런데 이 스턴은 사거리가 매우 넓습니다.
                                     게다가 범위도 좁지 않습니다.
                                     다만 시전 시간이... "여기 서 있으면 스턴을 먹을꺼야" 라고 알려줍니다 ㅜㅜ
                                     하지만 첸,나지보,헤머,소냐,타우렌 등에게는 조금 까다로운 스턴일수 밖에 없습니다
                                     사거리가 넓다는게 우리팀의 cc기를 활용하기 좋게끔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냥꾼의 징표 (고유 능력)   :  일명 방(어)깍(기) 입니다.
                                                       훅들어오는 딜탱을 살아나갈수 없게끔 만들어줍니다.
                                                       손발이 잘맞는다면 무엇을 먼저 때릴지 표시해주는 기능도 할수 있습니다
                                                       (순.삭.)
                                                       다만 쿨이 좀 긴데 한타 시작과 동시에 한번, 마무리 될때쯤 한번 더 씁니다
                                                       우두머리 잡을때도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별똥별 (R)  어둠의 장막 (R)  :  궁극입니다
                                                                   어떤 챔프나 궁극의 활용도는 무궁무진 합니다.
                                                                     이거 빼고ㅇ
                                                                   별똥별은 약간의 딜과 슬로우를 제공하고
                                                                   장막은 적들의 시야, 아군의 은신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장막을 찬양 OP 10사기 좋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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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별 특성의 선택


주관적인 우선 순위를 이미지 옆에 써놓겠습니다
 - 1레벨  :  2  3  1  4
              관통은 여러모로 가장 무난하게 좋습니다.
              앞서 말했드시  관통 (W)  강화 (W) 면 쿨이 10초가 감소하는데. 이 쿨은 부엉이 뿐만 아니
              라 모든 스킬의 쿨에 해당됩니다
              징표는 티란이 원거리 딜러의 역할을 조금이나마 수행해야될 때 도움이 됩니다.
              나머지는 개인의 취향입니다. 내가 명사수를 싫어하는게 아니야 

 - 4레벨  :  5  1  2  4  2
              부엉부부엉은 부엉이를 갑니다  부엉이 말고도 서폿으로써 미약한 힐량을 커버해줄수 잇는 특성이 2위
              불타는 화살은 원딜의 역할을 수행하게 해줍니다

 - 7레벨  :  3  4  4  1  2
              저는 전투탄력을 매우 좋아합니다. 교전때나 비교전때나 평타 모션도 사거리도 좋은 티란데를 활용합니다
              힐을 제외하면 모두 쿨이 긴편인데 전투탄력을 잘활용한다면 지속적으로 스킬을 쓸수 있습니다
              
 - 10레벨 :   1
              시야 확보, 은신진입, 부엉이 정확도 향상, 매복에 당하지 않음.....등등 활용도가 무궁무진 합니다

 - 13레벨 :  2  2  4  4 ....네 되돌리기 20렙으로 밀렸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원래는 되돌리기를 찍어서 상황별로 스킬을 두번씩 써줬는데...
              이제는 뭐... 상황별로 고르세요... 후...
              는 성의가 없고 건물에 징표를 쓴다는게 매력적이지만 실제로 한타를 위해서 축소광선을 조금더 선호합니다

 - 16레벨 :  1  2  4  2
              부엉이는 부엉부엉해 를 쓸수 있습니다 파수꾼이 딜량 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1000대 딜이 쉽게 나오는걸 보실수 있으며 한타에서 이탈하는 적은 체력의 적군을 마무리하기 좋습니다
              (사실 잘만 저격하면 부엉이 두마리로 원딜러는 죽일수 있,,,,,)

 - 20레벨 :  궁강화 혹은 되돌리기를 찍습니다...   ... 슬프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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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별 활용 / 인게임 영상 

리플레이가 재생이 안되고 있습니다 ㅜㅜ 되는데로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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