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벤트 퀘스트 등장



Obey the call - 켈투자드와 혹은 켈투자드로 일반전/등급전/빠른 대전/인공지능 대전을 1판 해야 합니다.

완수 시 특별 초상화를 줍니다.



게임 내 특성 인터페이스



-이제부터 퀘스트 특성이 얼마만큼 진행되었는지 Tab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퀘스트 특성이 완료되었을 때 좌측 킬 로그에 퀘스트 완료 알림이 뜹니다.



영웅 변경점


루시우

- 분위기 전환! : 치유량이 초당 16에서 25로 증가되었습니다.

 

우서

- 패시브의 방어력 증가량이 25에서 15로 감소되었습니다.

- 성스러운 빛(Q)의 자신 및 아군 치유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신성한 광휘(W)의 피해량 및 치유량이 증가되었습니다.

 

가로쉬

- 전쟁군주의 도전(R1)의 도발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아우리엘

- 아군이 적 영웅에게 준 데미지로부터 획득하는 치유 에너지가 40%에서 50%로 증가되었습니다.

- 폭발하는 빛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억류의 일격(E)이 적을 기절시키지 못했을 경우 피해량 감소, 기절시켰을 경우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도살자

- 영웅을 처치함으로써 얻는 고기 스택이 25에서 2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죽었을 때 잃는 고기의 양이 15로 증가되었습니다.


크로미

-게임 시작 시 기본으로 Q 퀘스트가 시작. 모래 강타(Q)가 적중 할 시 Q의 데미지를 5씩 늘립니다.

모래 강타가 80번 적중 시 20레벨 특성이었던 과거의 나, 미래의 나 특성의 효과를 얻게 됩니다.

-1레벨 '에테르 조합' 특성 삭제, 새로운 Q 특성 : 연속해서 적 3명을 맞출 경우 Q퀘스트 스택 증가량이 3배

- 4레벨 '꿰뚫는 모래' 특성 삭제, 새로운 E 특성 : 적이 E 스킬을 밟았을 때

모래 강타와 용의 숨결 쿨타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13레벨 '시간을 넘어'특성 삭제, 새로운 액티브 특성 : 쿨타임 30초.

퀘스트 완료 시 나오는 크로미의 모래 분신에 사용해 분신과 자신의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20레벨에 '꿰뚫는 모래' 특성 등장, 이제 크로미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들도 관통합니다.


모랄레스 중위

-이제 마나가 없어집니다.

-마나가 없어지는 대신, 발리라의 '기력'과 같이 빠르게 차는 새로운 자원을 사용합니다.

-이 자원은 모랄레스의 회복 스킬에만 적용됩니다, 즉 W와 E는 노코스트 스킬이 되었습니다.

-영웅 고유 능력 변경 : 이제 Q를 채널링 중 최대 체력의 2%만큼 모랄레스 자신을 치유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레벨 신규 특성 : W로 받는 데미지를 줄일 때 마다 치유 에너지를 즉시 2 회복합니다(최대 20까지 회복 가능)

-1레벨 신규 특성 : 평타를 칠 경우 1의 치유 에너지를 즉시 회복, 적 영웅을 칠 경우 4배 더 회복됩니다.

-'정화'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7레벨 신규 특성 : 기절된 아군에게 W 사용 시 W에 추가적으로 25의 방어력이 증가되고 지속시간도 증가됩니다.

- 13레벨 신규 특성 : 변위 수류탄을 두 명 이상의 영웅에게 맞추면 즉시 E 쿨타임 초기화

- 13레벨 신규 특성 : 13레벨 기준 E가 보호막에는 666의 추가 데미지와 2초간의 67 도트 데미지를 줍니다.

-16레벨 신규 특성 : Q의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16레벨 신규 특성 : 모랄레스의 치유 에너지가 70 이상일 경우, 힐량이 25% 오릅니다.

-16레벨 신규 특성 : 보호기가 2스택이 됩니다.

-20레벨 신규 특성 : 의료선 전용 신규 특성입니다. 의료선과 다른 스킬로 분류됩니다.

우선 의료선의 쿨타임을 30초로 줄이며, 사용하면 아군을 태우는 의료선을 전당에 소환합니다.

전당에 소환된 의료선은 10초가 지나거나 재사용하는 것으로 특정 위치로 날아갑니다.

-20레벨 의료선 특성 변경점 : 이제 아군 의료선을 나간 영웅에게 2초간 보호됨(모든 데미지 방어) 버프를 부여합니다.


제이나

-W 스킬 '눈보라' 의 쿨타임이 14초로 줄어들었습니다.

-기본 패시브 퀘스트가 생겼습니다. 동창이 걸린 적들에게 15,000딜을 넣으면 얼음 방패를 쓸 수 있습니다.

-7레벨 신규 특성 : 동상에 걸린 적에게 일반공격이 치명타가 붙습니다.

-20레벨 신규 특성 : 폭풍의 번개(점멸) + 이동한 곳에 한기를 내뿜습니다

-20레벨 신규 특성 : 둔화효과가 스택형으로 변경됩니다.


레오릭

-이제 평타가 광역 평타를 주며, 3타마다 치명타가 붙습니다. 치명타가 터질 경우 평타가 단일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1레벨 신규 특성 : Q의 쿨타임이 2초 줄어들고, 적 영웅이 맞을 때마다 적 영웅의 체력 4%만큼 자신을 회복합니다.

-막기가 삭제되었습니다.

-1레벨 특성 위치 변경 : 신규 특성/죽음의 맹세/골격 재생

-4레벨 신규 특성 : Q가 비영웅 대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4레벨 특성 위치 변경 : 섬뜩한 휩쓸기/마비의 휩쓸기/신규 특성

-7레벨 특성 위치 변경 : 영혼의 그릇/악착같은 손아귀/좌절

-궁극기 '망자의 묘실' 쿨타임이 70초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검은 왕의 행진'의 쿨타임이 50초로 줄어들었습니다.

-13레벨 신규 특성 : W를 사용 중 방어력이 일부 증가합니다.

-13레벨 신규 특성 : 망령 걸음의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망령 걸음 중 적 영웅을 통과하면 4초동안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13레벨 특성 위치 변경 : 끝없는 절망/신규 특성/신규 특성

-Q의 쿨타임이 14초가 되는 대신, 영웅에게 적중 시키면 쿨타임이 절반으로 줄고 마나를 돌려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