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eroeshearth.com/b/critickitten/read/january-24th-2018-patch-7-days-later/

 

                                                         번역 : 루리웹 ZIMIX 님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48639?

 

 

 

 

 

 

 

 

 

오역 등의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패치: https://kr.battle.net/heroes/ko/blog/21464985/

 

하츠로그에서 가져온 수치로 전체 게임 횟수, 영웅이 금지된 횟수, 영웅 인기도, 승률, 승리 횟수, 패배 횟수, 랭크별 승률, 전장 인기도, 전장 플레이 횟수 등
수많은 정보를 모으는 분이 이번 패치 일주일 후의 자료를 가지고 분석한 것을 번역했습니다. 추세가 어떤지 알 수 있는 정보 정도로만 보세요.

출처에 가시면 이전부터 쭉 분석한 글과 방대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 영웅 리그 자료만 사용(초갈은 팀 리그라 제외). 원 작성자의 개인 의견이란 것에 주의
* 인기도는 선택률과 금지율을 포함

 

 

 

 

블레이즈
1. 블레이즈의 승률이 올랐지만 특성 불균형 문제가 있다
2. 상향한 4레벨 특성 '불장난'은 승률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접착성 석유'가 최고다
3. 7레벨 '화염증폭기'와 '화염포화',  13레벨 '제압 방사', '나노기계 점막'도 상향했지만 원래 많이 쓰던 특성들이 승률, 선택률이 압도적이다
4. 16레벨 ‘철인 장갑’은 승률이 올랐지만 여전히 다른 특성에 밀린다
5. 블레이즈는 모든 특성이 흥미롭고 독특한 변화를 주기 때문에 몇 주간 조정이 잘 되길 바란다

한조
1. 승률은 떨어졌는데 금지율은 계속 오르고 있다
2. 실제 선택률도 지난주보다 3.53% 떨어졌지만 금지율이 7.73% 올랐다
3. 7레벨 ‘날카로운 화살촉’은 하향했는데도 선택률, 승률이 가장 높다. 더 하향해야 될 거 같다

* 이후 PTR에서 패치노트는 없지만 또 하향

 

소냐
1. 하향했지만 ‘독작살’은 여전히 최고다. 특성 선택을 다양화하는데 실패했다
2. 지금도 '독작살'은 2번째로 많이 선택하는 특성보다 선택률이 48.6%, 승률이 2.2% 높다
3. 강철 신경은 승률로는 다른 재능과 균형이 맞다. 선택률은 71.2% 더 높지만
4. 승률은 50%에 가깝게 떨어졌다

티란데
1. 공격력이 2.5% 올랐다. 조금 나아졌을 수 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실망스럽다

2. 티란데의 변화는 항상 논쟁이 있었다. 일부는 호의적이었지만 일부는 반대했다
3. 어찌되었든 바뀐 뒤로 티란데는 그녀를 메타에서 다시 보길 바라는 사람들과 오랫동안 벤치에 있다.

발리라
1. 티란데와 발리라 모두 상향이 정말 필요했다. 그리고 상향했다. 근데 그 결과가...이게 다야?
2. 발리라의 승률이 약간 올랐지만… 이런 상향은 핵심 문제를 냅두고 그저 문제 있는 특성을 골라내는 것이다
3. 4레벨 '가혹한 일격', 7레벨 '절단' 상향은 이제서야 사악한 일격(Q)을 선택할 만한 것으로 만들었다
4. 이렇게 상향을 하고 나서야 드디어 승률이 보통에 가까워지는 유일한 초기 게임 빌드가 되었다

5. 4레벨, 7레벨의 다른 특성들은 승률이 형편없다. 상향한 13레벨 특성 '실명'은 별 영향 없다

6. 보아하니 리워크를 기다려야 될 것 같다

해머 상사
1. 2가지 특성을 하향하니 꽤 높은 것으로 보였던 승률이 전반적으로 떨어졌다
2. 하향한 4레벨 '재생성 생체강철', '7레벨 사거리 확대'는 지난주보다는 떨어졌지만 여전히 좋은 특성이다
3. 블리자드가 이걸로 만족하는지 더 바꿀지는 지켜봐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