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2 02:37
조회: 22,322
추천: 17
31.2 패치노트 번역 (완료)
1레벨 특성
추가 기능: 상대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마나 10을 되돌려 받음
추가 기능: 피뢰침(W)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함 4레벨 특성
추가 사항: 보호막 증가 지속시간 삭제 (보호막이 계속 지속된다는 소리인 듯)
일반 공격 96 -> 86
공격력 145 -> 135
공격력 105 -> 108 1레벨 특성
공격력 0.75씩 증가 최대 75 증가 -> 공격력 0.5씩 증가 최대 60 증가
공격력 100% 증가 -> 175% 증가 4레벨 특성
이동 속도 30% 증가 -> 25% 7레벨 특성
느려진 대상에게 50% 추가 피해 -> 40% 13레벨 특성
일반 공격의 20%만큼 보호막 회복 -> 15%
기술 방여력 15 -> 20
생명력 회복 20%만큼 보호막 회복 -> 40% 20레벨 특성
연발포 공격 속도 50% 증가 -> 100%
보호막 600 -> 8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25초
공격력 64 -> 70 4레벨 특성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추가 피해 150% -> 100%
1레벨 특성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 4초 4레벨 특성
최대 생명력 20% 회복 -> 잃은 생명력 30% 회복
7레벨 특성
추가 기능: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저격 퀘스트 스택 추가로 증가 13레벨 특성
방어력 지속시간 2초 -> 3초
추가 사항: 마비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 16레벨 특성
분신 공격력 35% -> 30%
방어력 25 감소 -> 20
방사 피해 50% -> 70%
생명력 1350 -> 1280 생명력 재생 5.625 -> 5.332 일반 공격력 29 -> 28
셍명력 1850 -> 1924 생명력 재생 3.8554 -> 4.0078 4레벨 특성
최대 생명력과 재생 30% 증가 -> 25%
7레벨 특성
기술 위력 20% 증가 -> 25%
기본 공격력 90 -> 80 최대치 350 -> 315 13레벨 특성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증가
흡수한 피해 60%만큼 치유 -> 70%
일반 공격력 85 -> 90
기술(Q,W,E)이 더이상 건물을 기절시키지 않음 일반 공격은 여전히 건물을 기절 시킴
생명력 1949 -> 2027 생명력 재생 4.0585 -> 4.2226 1레벨 특성
회복량 98 -> 104
서서히 400 회복 -> 380
140 회복 -> 135 4레벨 특성
치유량 감소 2초 -> 3초
1레벨 특성
퀘스트 보상 변경: 불길이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방어력 15를 얻음. 지속시간 3초
추가 기능: 재생의 구슬로 얻는 생명력 재생의 제한이 없어짐 (이전에는 구슬 30개가 최대치) 4레벨 특성
술통 부수기 공격력 3씩 증가 -> 4 공격력이 최대 60 증가 -> 80 7레벨 특성
추가 기능: 강화주로 얻은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기술 방어력도 계속 유지됨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80초 1레벨 특성
기술 방어력 40 -> 50 4레벨 특성
적 영웅을 2초동안 느리게 함 -> 3초
추가 기능: 검은 벌레떼(W)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정수 1 획득 13레벨 특성
공격력 40% 증가 -> 50%
일반 공격력 105 -> 109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10초
1레벨 특성
치유량 13.75 -> 15 4레벨 특성
방어력 20 증가 -> 25 지속 시간 3초 -> 2초 7레벨 특성
일반 공격력 35% 증가 -> 40% 16레벨 특성
공격력 15 -> 18 순간 이동 후 공격력 100% 증가 -> 150% 지속 시간 3초 -> 2초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 100% 빨리 감소 -> 125% 지속 시간 3초 -> 2초
생명력 2225 -> 2292 생명력 재생 4.6406 -> 4.7750
공격력 71 -> 75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60초
EXP
196,961
(47%)
/ 210,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