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키
2018-06-06 12:02
조회: 9,656
추천: 13
34.0 패치노트 [공식번역판]암살자카시아능력치
기술
피닉스능력치
겐지기술
특성
캘타스능력치
기술
개발자의 의견: 오랜 시간 동안 시공의 폭풍에서 전투를 겪은 캘타스는 자신의 망토가 너무 크다는 걸 깨닫고 몸집에 맞게 망토를 수선했습니다. 마이에브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그림자 목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여 감시관이 적 영웅을 끌어당기는 경우가 이전보다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복수의 영혼을 더욱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영웅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것보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방향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 공격로를 정리하는 능력이 나아졌고, 복수의 영혼으로 도주할 때보다 적에게 다가갈 때 더욱 큰 효과를 얻도록 변경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이에브의 기술 조합은 아직까지도 약간 강력한 수준이라 이번 변경으로 상황이 더욱 나아지길 바랍니다. 루나라특성
개발자의 의견: 개편 후에 루나라의 선택률, 승률, 특성 선택률이 양호한 수준에 올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부 특성들의 균형을 더욱 맞췄습니다. 다중 역할바리안능력치
기술
전문가자가라기술
개발자의 의견: 자가라가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고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초창기에 자가라는 공격로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추적 도살자로 적 영웅을 괴롭히고 다양한 소환물로 적의 구조물의 탄약을 소모시켰죠. 하지만 공격로에서 새로운 강자들이 등장하고 구조물의 탄약이 사라지면서 자가라의 정체성이 이전보다 약해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게임 초반의 강력함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추적 도살자의 초반 생명력을 감소시켰죠. 두 번째 목표는 게임 후반의 팀 교전에서 더욱 강한 모습을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레벨당 증가하는 생명력과 공격력을 증가시켰죠. 이전의 자가라는 초반에 아주 강한 모습을 보이다가 서서히 힘이 떨어지면서 팀 교전에선 그리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죠. 그래서 아군은 자가라가 팀 교전에 합류하는 것보다 다른 공격로를 압박하는 것에 더 의존했습니다. 이번 변화로 자가라가 일반적인 팀 조합에 더욱 잘 녹아들어 후방에서 안정적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영웅이 되길 바랍니다. 특성
지원가아우리엘능력치
기술
빛나래기술
스투코프기술
전사아눕아락능력치
기술
아서스능력치
특성
디아블로능력치
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디아블로는 현재 성적이 저조하여 기본적인 생존력을 상향하려 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점점 익숙해지면서 디아블로의 승률 또한 지금보다는 높아질 것이라 예상하지만 그래도 상향의 여지는 분명 있었죠. 또한 다른 특성들에 비해 효과가 미비하던 일부 특성들도 상향했습니다. 추가로, 공포의 향연의 지속 시간을 줄였지만 주기적인 치유량은 증가시켜 효과가 겹쳤을 때 손실되는 치유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가로쉬기술
특성
요한나기술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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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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