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1-09-28 05:29
조회: 8,444
추천: 2
(번역) 히오스 패치 노트 - 2021년 9월 28일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밸런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검색:영웅
전사정예 타우렌 족장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정예 타우렌 족장의 성능은 대부분 강력한 궁극기를 중심으로 발휘되었으나, 최근에는 성에 차지 않았습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의 기본 방어력과 스테이지 다이브 상향을 통해 이러한 정체성을 굳히고 나서 위력의 폭을 넓힐 생각입니다. 투사가즈로기본
개발자의 의견: 현재 가즈로는 마스터 등급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에 개발팀에서는 일단 기본 능력을 하향하는 것부터 시작했으며, 이후 패치를 통해 특성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랄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스랄이 공격로에서 혼자 적과 붙는 상황에서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적과 교전을 벌인 후 살아남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저희는 스랄이 시전 간격이 짧은 기술에 의존하며 서리늑대의 회복력을 충전하기 때문에 마나 소모량이 지나치게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마나 해일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였죠. 많은 스랄 플레이어들이 시공의 칼날을 선택하는 등 20레벨에서 강력한 자동 공격 특성을 원하고 있으므로, 정령의 여세를 추가해 해당 특성 단계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지원가자리야특성
개발자의 의견: 자리야의 일반 공격 빌드가 나머지 선택지에 비해 약했기 때문에 몇몇 특성을 통합하고 고도 화상이라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지금까지 자리야는 약간의 상향으로도 효율에 커다란 변화가 생기곤 했으므로, 이번에는 소폭의 변경만 적용할 계획입니다. 자리야의 성능을 계속 지켜보면서 필요한 경우 추가 조정을 준비하겠습니다. 치유사아나특성
개발자의 의견: 아나의 일부 특성이 점점 지나치게 인기를 얻고 있어, 개발팀에서는 그 외의 특성들을 다소 상향했습니다. 명사수의 추가된 기능을 통해 최고의 저격수들이 진가를 드러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빛나래기본
개발자의 의견: 지나치게 착한 우리의 요정용이 지나치게 많은 승리를 거두어들이고 있습니다. 개발팀에서는 이번에 빛나래의 기본 능력치 일부를 하향하여 다른 영웅들과 균형을 맞췄습니다. 리 리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리 리가 팔을 내뻗는 연습을 계속해 조금 더 안정적으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사거리가 길 때의 안정성이 높아졌습니다. 스투코프특성
개발자의 의견: 현재의 반작용 탄도포자는 지나치게 강력해서 1레벨 특성 단계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반작용 탄도포자를 조정하는 동시에 특성 트리 전반에서 성능이 부족한 특성들을 상향하여 특성 단계 내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근접 공격마이에브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게임 후반부에는 마이에브가 상대의 의표를 찌르기가 힘들었습니다. 이제 감시관의 도약이 추가로 충전되는 만큼, 마이에브 플레이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또한 처음으로 기본 퀘스트나 인기 특성을 변경하지 않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경기 수준과 관계없이 속박의 원반의 성능이 감시관의 감옥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면이 있어서, 대상을 더욱 고립시키고 절묘한 순간에 방해할 수 있도록 침묵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원거리캘타스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우리 전통의 화염 마법사에게 한동안 소홀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기본 능력을 조정해 캘타스의 생존력을 높이고 성능이 저조한 몇 가지 특성들을 변경했습니다. 켈투자드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켈투자드도 캘타스와 마찬가지로 너무 오랫동안 홀대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기본 능력을 소폭 상향했으며 성능이 부족한 특성들도 조정했습니다. 나지보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최근 개발팀 사이에서 심한 거미공포증이 퍼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나지보 때문인 것 같습니다. 몇몇 불경한 생물들을 박멸하고, 나지보의 비교적 덜 포악한 두꺼비를 상향했습니다. 발라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개발팀에서는 다발 사격이 굶주린 화살 빌드에 비해 약간 뒤처지기는 하지만, 안전한 특성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여전히 지나치게 강력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자동 공격에 중점을 둔 빌드를 장려하고자 이러한 특성의 위력을 서서히 높일 예정이며, 그 시작이 바로 사냥꾼의 신조입니다. 자가라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전의 생명력 변경으로 자가라가 의도했던 것보다 더욱더 약화되었기 때문에, 일부 변경을 취소했습니다. 또한 무리어미가 다른 20레벨 특성에 비해 크게 뒤떨어지는 양상이 드러나서 약간의 특색을 더하기로 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