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2-03-30 06:56
조회: 6,876
추천: 4
히오스 밸런스 패치 노트 - 2022년 3월 30일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밸런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검색:영웅
전사아눕아락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 특성들은 그동안 딱정벌레 무리의 잠재력에 걸맞지 않았습니다. 요한나특성
개발자의 의견: 요한나의 공격력이 너무 강력해 최근 상향했던 내용의 일부를 되돌렸습니다. 이번 기회에 하늘의 분노의 기능도 변경하려 합니다. 하늘의 분노는 이전까지 화살을 8번 쏟아내 1번당 최대 2명의 적과 2명의 아군을 적중시킬 수 있었습니다. 적군과 아군의 적중 대상 수를 각각 3명으로 증가시켰고, 천벌의 검을 아주 잘 사용했을 때 그만한 차이가 생기도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은 줄였습니다. 투사아르타니스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아르타니스가 서서히 인기와 승률 모두 가장 뛰어난 투사가 되었기 때문에 하향했습니다. 스랄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스랄은 이제 꽤 경쟁력 있는 선택이지만, 그래도 모든 빌드가 아주 약간 뒤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리안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영웅의 일격이 변경되며 도발이나 거인의 강타를 주로 사용하는 바리안이 약간 상향되었습니다. 반가운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치유사알렉스트라자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알렉스트라자는 보통 치유사 중 승률이 낮은 쪽에 속합니다. 생명력을 사용해 치유할 때 이전보다 생존력이 높아지도록 기본 재생량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16레벨 특성에도 약간의 매력을 더했습니다. 레가르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레가르의 가장 강력한 특성들은 아직도 나머지 특성들보다 뛰어나지만, 레가르가 강력해지는 데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다시 레가르의 기본 생명력을 낮췄고, 이번에는 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하향해 전반적인 위력을 줄였습니다. 화이트메인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화이트메인도 알렉스트라자와 비슷하게 다른 치유사보다 뒤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기본 능력 개편으로 게임 초반 플레이가 수월해지기를 바랍니다. 근접 암살자알라라크특성
개발자의 의견: 알라라크 플레이어들이 불화의 일격과 근접 특성들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만족스럽지만, 그 외의 빌드는 약간 뒤처졌습니다. 원거리 암살자카시아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카시아를 일반 공격 빌드로 키울 경우 위험을 무릅쓰는 플레이가 필요하지만, 굳이 그런 위험을 감수할 가치를 느끼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많아 빌드의 전반적인 보상을 높였습니다. 크로미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동할 공간이 좁은 경우에는 감속의 모래에 대처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ARAM에서 감속의 모래를 제거했습니다. 굴단특성
개발자의 의견: 굴단이 두각을 드러내는 것은 대체로 생명력 흡수 빌드가 강력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빌드가 지나치게 강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아 지옥 불길과 부패를 비슷한 수준으로 상향했습니다. 해머 상사특성
개발자의 의견: 해머 상사의 특성은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일부 핵심 특성의 위력을 높여 다양한 빌드의 개성을 두드러지게 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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