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엔 실제 이름이 표기되는터라 지웠습니다. 혀튼,차단안해놨더니 계속 귓속말 도배하네요 똑같은 말로

그냥 생략하고 정황만 적겠습니다.

우선, 용기사 맵에서 고의인지 뭔지 시즈박고 아서스와 1:1고의적인 근접 한타 한점, 한타때 일부러 앞으로 들어가 시즈박아서 cc기 다쳐맞고 죽은점 등등  고의트롤성이 보이고, 이길 수 있음에도 시간을 끌어 30분 넘게 시간을 끌었습니다. 

너무 화가난 나머지 저와 지인은 욕을했고 지인은 분에 못이겨 패드립까지 했습니다. 이건 저희가 욕을 심하게 한 잘못이 있기에 여기 적는거고요 뭐 어짜피 숨겨도 리플레이에 나올테니 뭐라 할말도 없습니다. 

그런데 웃긴건 요즘에 고의적으로 욕설 나오게 만드는 사람들 있다더니 그런 사람들 같더군요 깽값버는... 일부러 도발걸면서 "패드립했네 신고신고" 거리더군요. 솔직히 저런 븅X들은 너무 많이 만나기에 어짜피 하급어그로꾼이구나 생각하고 넘기던 찰나였습니다.

그런데 제 지인분이 차단을 걸어서인지 저에게 계속 저 급식충 학교 어쩌고 저쩌고 저 부분을 계속 복붙해서 사람을 괴롭히더군요 도저히 안돼겠어서 인벤에 글 올리겠다 적어서 올리려던 찰나 이미 그 사람은 저한텐 차단박고 어짜피 제 글은 그 유저에게 닿지 않으니 저런식으로 계속 초딩짓하구요..

유저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히오스 유저층들 그렇게 나이 어린사람들 많이 없죠... 그건 누구보다도 잘 아실테구요
그런데 저 사람은 남한텐 초딩짓 하지마라 급식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오히려 자신이 초등학생 흉내내면서 사람 맘껏 도 발하고 어이가 없어서 몇번 욕했더니 신고넣는다고 쌩쑈다하고

저 반응은 필시 흔히 말하는 깽값버는 양아치들이나 다름 없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길게 적는 이유는 이사람은 정말 질이 나쁘다는 점입니다.
제가 많은 트롤들을 만나지만, 뻔뻔하게 자신의 행동을 철저히 쉴드치면서 남한테 책임 전가하면서 일부러 욕설 패드립 유도하는 질나쁘고 더러운 놈들은 진짜 알려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 내용을 짧게 하려고했는데 리플레이 분량이 생각보다 길어 보시지 않을 분들을 위해서 내용을 길게 적었습니다. 어찌되었든 다들 저분 조심하라는 측에서 올립니다. 정말 레알 깽값벌러 오는 질 나쁜 사람  일지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