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픽: 실바, 제라툴, 켈타(저), 리리(gambler), 티리엘

상대픽: 타커, 크로미, 말퓨, 스랄, 족장님

전장: 용기사

 

게임 시작할 때 상대편 픽도 안보고 제라툴 고르신분(원래는 스랄이었는데 적팀이 먼저 픽해서 제라툴로 교체) "제라툴 고를 생각을 하지를 말고" 이런식으로 시비조로 입을 털 준비를 하시더니(그 상황에서는 티리엘 고르신 분이 픽 괜찮다고, 크로미 견제하면 된다셔서 넘어갔고, 게임상에서도 제라툴님 잘하셔서...)

사건은 게임 시작 약 3분 후인 신전타임부터 였습니다.

다들 라인 하나씩 가지고 계셨고 저는 미드에 있었고,

적이 탑이랑 바텀 돌아다니면서 미드에 있는 저에게 계속 압박을 주는 상황에서도 바텀->집->바텀->집->탑 이런식으로 다니고, 미드는 신전 두 개 모두 먹혀서 라툴님이나 티리엘님이 오셨고 거의 저 혼자 막으며 견제하는 상황이었습니다.(리리는 딱 한 번왔습니다.)

이 상태에서 리리님의 손꾸락이 정치질을 시작합니다.

원래있던 크로미, 족장님이랑 타커가 와서 3:1로 1분정도 버티다 결국 뎃을 내주게 되는데, 공성점수, 경험치 기여가 저보다 높은 분이 없는데도 저만 콕집어서 2뎃이나 한다고 욕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제가 미드를 포기하고 탑, 바텀에 지원을 간다는 선택지도 있었다만, 레벨도 1~2 사이로 밀리기 시작하는 상태였고,

저외에 실바님 3뎃, 다른분들도 1~2뎃은 한 상황에서도 저한테만 2뎃이나 했다고 욕하시며, 딜이 낮다고 정치질마저 하셨습니다. 그렇게 초반을 지나 중반 이후부터 한타에 참여해서 적딜러와 힐러를 잡고다니며, 중후반 팀에 기여하기 시작하였고, 끝날 때에는 팀내 딜2등, 공성점수2등(용기사 한 번도 안타고), 경험치기여 1등, 결과적으로 3뎃(팀내에 4뎃, 5뎃 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한 상태에서도 계속해서 정치질, 켈타가 못했다느니, 겨우 이겼다느니 계속 저한테만 정치질을 시전하셨습니다.

추가적으로 팀은 이겼고, 저 분 리리 뎃은 1뎃이었지만 적 말퓨보다 힐량, 경험치기여, 딜 등 스코어가 모두 낮았습니다. 티리엘이신분이 5뎃이셨는데, 불똥이 자신에게 튈까 리리랑 같이 뭐라하시더군요, 물론 실바님하고 라툴님은 후반 저때문에 이겼다고 리리말 신경쓰지말라고 하셨습니다.

 

결론: 끝나고 나서 리리님이 계속 정치질하시길래 참다참다 제가 딱 한번 리리님한테 욕했습니다. 그랬더니 너 욕설로 신고 이딴 개소리를 뱉어주시네요. 자신은 게임 내에서 계속 욕을 했는데... 일단 이 분 신고는 해놨고, 이 글을 보실지 안보실진 모르겠지만, 보신다면 반성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작전부터 끝날 때까지 조잘조잘, 징징, 욕을 보게되는 팀원을 생각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