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쉬
마나를 삭제하고 고유 자원인 '분노'를 사용.
분노 : 최대치 100, 피해를 받을 때마다 2,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10, 기절하거나 속박될 때마다 20씩 생성,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지 않고 5초가 지나면 초당 5씩 감소.
대지파괴자 (Q)
기절시킨 적 하나당 분노 20 생성. 보유한 분노 10당 감속 지속시간 0.1초 증가.
피의 갈증 (W) (분노 50 소모.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잃은 생명력의 10% > 최대 생명력의 10% (영웅대상 추가회복 삭제) 분노가 80 이상이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파쇄추 (E)
분노가 80 이상이면 대상의 방어력을 3초간 20 감소시킵니다.

-1레벨-
들이치기
변경된 기능 : 구조물이 아닌 적에게 140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적 영웅이라면 1초간 기절시키고 공격력을 3초간 30% 감소시킵니다. 보유한 분노 1당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구조물과 영웅 이외의 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레벨-
살상의 기회 (W)
변경된 기능 : 피의 갈증이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 영웅이 3초 이내에 죽을 경우 분노를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전쟁광 (W)
변경된 기능 : 공격속도가 25%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7레벨-
위협 (Q)
변경된 기능 : 대지파괴자로 기절한 적의 공격력이 3초동안 30% 감소합니다.
폭군 
변경된 기능 : 일반공격력이 20% 증가하고 일반공격이 적 영웅의 방어력과 공격속도를 5% 감소시켜 최대 25% 감소시킵니다.

-13레벨-
피의 광기 (W)
변경된 기능 : 피의 갈증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3초동안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대상에게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방어력 상승
변경된 기능 : 방어력 상승 비율이 1.5%로 감소하고(남은 체력 25% 기준 방어력 50) 분노 10당 방어력이 1 추가로 상승

-16레벨-
노련한 병사
변경된 기능 : 피의 갈증이 2회 충전되고 방어력의 1.5배만큼 기절, 감속, 침묵, 이동불가의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20레벨-
내면의 분노
변경된 기능 : 들이치기가 2회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방어력 1당 1%씩 빨리 감소합니다.



겐지
수리검 (Q)
피해량이 44(일반공격력)으로 감소합니다.
튕겨내기 (W)
보호 > 방어력 75, 기술은 튕겨내지 못하고 일반공격만 50% 위력으로 가까운 적에게 튕겨냄.(영웅우선) 
질풍참 (E) 
이제 '질풍참으로' 적 영웅을 처치해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초기화될 때 마나를 돌려받지 않습니다.

-1레벨-
추진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8초로 감소합니다.
길잡이
도약할 때 주위 아군 영웅의 이동속도를 5초간 15% 증가시킵니다. 탈것에 즉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4레벨-
 사이보그의 내성 (고유 능력)
(7레벨에서 이동)
사이보그의 도약을 사용하면 1.5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예리한 수리검 (Q) 
(20레벨에서 옮겨옴)
심장을 노려라 (E)
바뀐 기능 : 질풍참이 적중한 적에게 3초동안 주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7레벨-
향상된 방어 (W)
지속시간이 끝난 뒤 3초동안 방어력이 유지되고 튕겨내기로 감소시킨 피해의 50%만큼 다음 질풍참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완벽한 응수 (W)
추가된 기능 : 튕겨내기의 지속시간동안 보호상태가 됩니다.
회피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변경된 기능 : 사용하면 3초동안 모든 일반공격을 회피합니다. 적 영웅에게 수리검이 적중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13레벨-
 수리검 수행 (Q)
(4레벨에서 옮겨옴)
수리검이 한번에 충전되지 않지만 6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35회 : 수리검의 충전 횟수가 2회 증가합니다.
75회 : 각 수리검이 3회 피해를 줍니다. 한 대상에게 최대 3회 적중합니다.
(최대거리에서 하나만 맞춰도 심안 발동, 지근거리에서 3개 다 맞춰도 피해는 3회만 적용)

-16레벨-
반사 (W)
변경된 기능 : 튕겨내기가 기술 피해 또한 튕겨내며 지속시간중에 피해를 받으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영웅우선) 막아낸 피해의 원래 위력의 50%의 기술피해를 줍니다.
흔들리지 않는 칼끝 (E)
질풍참의 끝부분이 적에게 적중하면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심안 (Q)
(13레벨에서 이동)
추가된 기능 : 적 영웅에게 3회의 수리검이 동시에 적중하면 수리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정신일도 (W)
추가된 보상 : 튕겨내기를 사용하면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떠도는 용 (E)
새로운 특성 : 적 영웅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굴단
-1레벨-
추격하는 불길 (Q)
추가된 보상 : 지옥 불길의 너비가 2배가 됩니다. (24 >48)
혼돈의 힘 (W)
추가된 보상 : 적 영웅에게 생명력 흡수가 2.5초 이상 적중하면 자신의 위치에 생명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메아리치는 부패 (E)
바뀐 보상 : 이제 반대 방향으로 향하지 않고 세번째 폭발 위치에서 점점 넓어지며 3회 더 폭발합니다. (1.5×3  > 1.8 > 2.1 > 2.4반경)

-4레벨-
영혼 흡수 (충전 대기시간 30초, 2회 충전)
바뀐 기능 : 대상에게 120의 피해를 주고 25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돌격병이면 즉시 처치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10레벨-
파괴의 비 (R)
이제 파괴의 유성의 빈도가 감소하는 대신 유성의 적중 반경이 100% 증가하여 3.5의 반경을 가집니다.

-13레벨-
내면의 어둠
(16레벨에서 이동)

-16레벨-
어둠의 거래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13레벨에서 이동)
바뀐 효과 : 사용하면 10초동안 적 영웅에게 주는 모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사용 후 10초 이내에 적 영웅을 처치하지 못하면 사망하고 부활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20레벨-
유령 출몰 (R)
추가된 기능 : 공포에 걸린 적 영웅이 도망치지 않고 제자리에 멈춥니다.
거대한 충돌 (R)
변경된 기능 : 유성의 빈도가 지속시간동안 5회로 줄어들지만 각 유성의 피해와 반경이 100% 증가하고 각 유성이 대상 위치에 지옥불정령을 소환합니다. 지옥불정령은 각각 10초동안 적 영웅을 추격합니다. 지옥불정령은 인근 구조물의 공격을 최우선으로 받습니다.
(지옥불정령┃체력 : 1182(+4%), 공격력 : 129(+4%), 이동속도 : 110%) 



그레이메인 
길니안 독주 (Q)
새로운 기능 : 대상 위치에 독주를 던져 범위 내에 있는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입히고 3초에 걸쳐 130의 피해를 입힙니다.

-1레벨-
늑대의 심장 (W)
추가된 기능 :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된 동안 늑대인간 형상이면 기절, 이동불가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완벽한 조준 (Q) 
변경된 기능 : 길니안 독주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다음 3초 이내의 암흑질주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포악함 (W)
추가된 기능 : 내면의 야성이 5초 이상 유지되면 다음 암흑질주와 철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레벨-
두꺼운 가죽 (E) 
추가된 기능 : 늑대인간 형상일 때의 방어력이 20으로 증가합니다.
갈증 (W) 
추가된 기능 : 늑대인간일 때 적 영웅에게 일반공격을 하면 입힌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7레벨-
폭탄주 (Q) 
변경된 기능 : 길니안 독주의 지속 피해가 100% 증가하고 지속시간동안 적 영웅의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13레벨-
야생 질주 (E)
변경된 기능 : 늑대인간 형상인 채로 탈것에 즉시 탑승할 수 있고 철수의 이동 거리가 50% 증가합니다.

-16레벨-
우두머리 사냥꾼 (고유 능력)
추가된 기능 : 늑대인간 형상일 때 구조물, 영웅이 아닌 적에게 일반 공격이 3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갈은 언젠가 초랑 같이 하고 길바는 제가 얼마 안해서 이해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