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5-06 08:03
조회: 815
추천: 2
재미로 만드는 스킬 포인트 시스템[1차]
지금 팀 레벨 공유와 특성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5 9 15 19 팀 레벨 마다 기본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 획득 합니다 [최대 총 4 포인트]
기본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하나의 스킬에 최대 4 포인트까지 투자 할 수 있으며 4 포인트 모두 투자해 마스터하면 해당 스킬에 추가적인 옵션이 증가 합니다.]
히오스에는 아이템이 없는 만큼 이런 시스템을 적용해 특성과 연계 한다면
영웅을 보다 다양하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예 1차)
발라
굶주린 화살
1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처음 적중한 대상 피해 20씩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추적 대상 2 증가 [총 4명을 추적함]
다발 사격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10씩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영웅 이외의 것에 추가 데미지 100% 증가
도악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증오 중첩당 공격력 1%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도약을 사용해 몸으로 적에게 부딛치면 200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은 관통 효과]
증오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중첩당 일반 공격력 1%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최대 10회 중첩인 상태에서 증오를 터트려 모두 소모하면
주위에 아군들에게 증오의 효과를 3 초간 부여 한다.
예 2차)
우서
1. 성스러운 빛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아군 생령력 회복 20 증가 자신 외의 다른 대상 생명력 회복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자신 외의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20초간 생명력 최대치 50 증가 중첩은 안됨
2. 신성한 광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아군들의 생명력 회복 10 증가 적들에게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적들에게 주는 피해 100 증가 적중한 적 한명당 추가로 50 추가 피해
3. 심판의 망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3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타격한 적 주위에 방사 피해 100 추가
4. 헌신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일반 기술로 치유한 영웅의 방어력 1초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치유한 영웅의 물리 & 기술 공격력 20% 상승
예 3차)
가즈로
1. 잘나가! 포탑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포탑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잘나가 포탄 주위에 회복 오오라가 발생 한다.
오오라는 아군 영웅에게 3초 마다 30을 회복 시킨다.[영웅만 회복 가능]
2. 죽이는 레이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적에게 주는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충전이 필요 없이 최대치 100% 충전 상태로 바로 발사 가능 [마나 20증가]
3. 터진다늄 폭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적들에게 주는 피해 20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폭탄을 설치하면 바로 즉시 터지며 터진 후 5개의 파편들이 원을 그리며 남겨진다 [파편 1개당 10 피해 3초 후 파편은 사라짐]
4. 고물상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마나 회복 10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고철을 수집하면 최대 60개 까지 수집된 고철이 저장 되며
고철 30개를 사용해[매우 큰 포탑]을 설치 할 수 있다.
이 매우 큰 포탑은 잘나가 포탑 보다 공격력 & 체력이 높다. [지속 시간은 잘나가 포탑과 동일]
예 4차)
리리
1. 허브차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허브차가 최대 5개 까지 저장 되며 아군 영웅을 직접 클릭해 사용 할 수 있다
단 허브차를 받은 아군은 영운은 5초간 기술 공격력이 10% 하락 한다 [중첩은 안됨]
2. 운룡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공격당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운룡을 적에게 사용 할 수 있다.
적에게 사용된 운룡은 적을 8초 동안 따라 다니며 주위 적 영웅들을 공격한다. (영웅들만 대상으로 공격 한다)
3. 실명의 바람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2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실명의 영향을 받은 영웅은 추가로 기술 공격력이 20% 하락 한다.
4. 빠른 발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이동 속도 1%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리리 주변에 있는 아군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이 효과가 발동해 10% 이동 속도가 증가 한다.
예 5차)
레이너
1. 천공 탄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2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영웅을 제외한 것에 추가 데미지 100% 증가 합니다.
2. 격려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공격 속도 3%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주위 아군들은 100% 효과를 받습니다.
3. 아드레날린 촉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생명력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발동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 상승 합니다.
4. 향상된 시력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시야가 1 증가 합니다.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레이너 주위의 아군들과 시야를 같이 공유 합니다.
PS
수치는 그냥 임의로 정한 수치 입니다.
EXP
537,779
(93%)
/ 54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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