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팀 레벨 공유와 특성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5 9 15 19 팀 레벨 마다 기본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 획득 합니다

[최대 총 4 포인트]

 

기본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하나의 스킬에 최대 4 포인트까지 투자 할 수 있으며 

    4 포인트 모두 투자해 마스터하면 해당 스킬에 추가적인 옵션이 증가 합니다.]

 

 

히오스에는 아이템이 없는 만큼 이런 시스템을 적용해 특성과 연계 한다면

 

영웅을 보다 다양하게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예 1차)

 

발라

 

 

 

굶주린 화살

 

1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처음 적중한 대상 피해 20씩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추적 대상 2 증가 [총 4명을 추적함]

 

 

 

다발 사격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10씩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영웅 이외의 것에 추가 데미지 100% 증가

 

 

 

도악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증오 중첩당 공격력 1%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도약을 사용해 몸으로 적에게 부딛치면 200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은 관통 효과]

 

 

 

증오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중첩당 일반 공격력 1%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최대 10회 중첩인 상태에서 증오를 터트려 모두 소모하면

 

주위에 아군들에게 증오의 효과를 3 초간 부여 한다.

 

 

 

 

 

예 2차)

 

우서

 

 

 

 

1. 성스러운 빛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아군 생령력 회복 20 증가 자신 외의 다른 대상 생명력 회복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자신 외의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20초간 생명력 최대치 50 증가 중첩은 안됨

 

 

 

2. 신성한 광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아군들의 생명력 회복 10 증가 적들에게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적들에게 주는 피해 100 증가 적중한 적 한명당 추가로 50 추가 피해

  

 

 

3. 심판의 망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3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타격한 적 주위에 방사 피해 100 추가

 

 

 

4. 헌신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일반 기술로 치유한 영웅의 방어력 1초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치유한 영웅의 물리 & 기술 공격력 20% 상승

 

 

 

 

예 3차)

 

가즈로

 

 

 

 

 

 

1. 잘나가! 포탑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포탑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잘나가 포탄 주위에 회복 오오라가 발생 한다.

 

오오라는 아군 영웅에게 3초 마다 30을 회복 시킨다.[영웅만 회복 가능]

 

 

 

2. 죽이는 레이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적에게 주는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충전이 필요 없이 최대치 100% 충전 상태로 바로 발사 가능 [마나 20증가

  

 

 

3. 터진다늄 폭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적들에게 주는 피해 20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폭탄을 설치하면 바로 즉시 터지며 터진 후 5개의 파편들이 원을 그리며 남겨진다

[파편 1개당 10 피해  3초 후 파편은 사라짐]

 

 

4. 고물상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마나 회복 10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고철을 수집하면 최대 60개 까지 수집된 고철이 저장 되며

 

고철 30개를 사용해[매우 큰 포탑]을 설치 할 수 있다.

 

이 매우 큰 포탑은 잘나가 포탑 보다 공격력 & 체력이 높다. [지속 시간은 잘나가 포탑과 동일]

 

 

 

 

예 4차)

 

리리

 

 

 

 

 

 

1. 허브차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허브차가  최대 5개 까지 저장 되며 아군 영웅을 직접 클릭해 사용 할 수 있다

 

단 허브차를 받은 아군은 영운은 5초간 기술 공격력이 10% 하락 한다 [중첩은 안됨]

 

 

 

2. 운룡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공격당 피해 1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운룡을 적에게 사용 할 수 있다.

 

적에게 사용된 운룡은 적을 8초 동안 따라 다니며 주위 적 영웅들을 공격한다. 

(영웅들만 대상으로 공격 한다)

 

 

3. 실명의 바람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2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실명의 영향을 받은 영웅은 추가로 기술 공격력이 20% 하락 한다.

 

 

 

4. 빠른 발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이동 속도 1%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리리 주변에 있는 아군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이 효과가 발동해 10% 이동 속도가 증가 한다.

 

 

 

 

예 5차)

 

레이너

 

 

 

 

 

1. 천공 탄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20 피해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영웅을 제외한 것에 추가 데미지 100% 증가 합니다.

 

 

 

2. 격려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공격 속도 3%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주위 아군들은 100% 효과를 받습니다.

 

 

 

3. 아드레날린 촉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생명력 회복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발동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 상승 합니다.

 

 

 

4. 향상된 시력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시야가 1 증가 합니다.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레이너 주위의 아군들과 시야를 같이 공유 합니다.

 

 

 

 

PS

 

수치는 그냥 임의로 정한 수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