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의 길 경험치가 오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시각적 문제 수정중 

-일부 유저의 전장 등급이 재설정됐던 문제 수정 

-서버 성능 문제 수정 핫픽스로 보완 

-골드로 팩 여러개 못사는 문제 다음 패치때 수정 

-플레이어가 용병 튜토리얼에서 멈추는 문제가 2가지 발견 한가지는 이번 핫픽스로 수정 

-용병 순위표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문제 수정 

-(10/12 추가됨): 일부 Google Play 사용자에게 21.4 업데이트가 표시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를 위해 제안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Google Play로 이동 →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아이콘 열기 → '앱 및 기기 관리' 열기 →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선택 → '모두 업데이트' 선택. 

-(10/13 해결): 레벨 30의 용병을 위한 임무 #5 (레벨 30에서 현상금 완료)가 완료되지 않는 문제를 인지하고 수정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업데이트: 오늘의 핫픽스는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10/13 업데이트): 플레이어가 용병 PVP 보상을 클릭할 때마다 게임이 멈추는 버그를 인지하고 수정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업데이트: 이 문제는 오늘의 핫픽스로 부분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10/13 추가됨): 제이나의 얼음 방패 장비가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장비에 대한 수정 사항은 다음 주 내로 예정된 다음 패치에 있습니다.

~~

10/13 업데이트: 현재 다음 문제를 해결할 서버 측 핫픽스를 모든 지역에 배포하는 중입니다.

-각 용병의 임무 5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플레이어가 튜토리얼에서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배우는 부분에서 막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우리는 여전히 상점 수레 문제를 해결중입니다.)

-용병 PVP 보상 을 클릭할 때 멈추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핫픽스 이후 처음으로 용병 모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와 새 계정을 위한 더 광범위하고 영구적인 솔루션이 다음 주 내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클라이언트 패치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용병 성능 문제를 해결합니다.

다음 주 내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클라이언트 패치를 포함하여 나머지 문제를 계속 모니터링, 조사 및 수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