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06 02:01
조회: 5,384
추천: 8
이번주 선술집 난투 (신년맞이 선술집 꾸미기)![]() 덱을 짜지 않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불사조의 해 카드팩 1개입니다. 상대 플레이어와 협동해야하는 난투입니다. 상대방이 패배하면 자신도 패배합니다. ![]() 양 플레이어는 도적이나 드루이드 중 하나로 게임을 하게 됩니다.
![]() 1페이즈는 영능으로 장식물 스텍 25개를 쌓으면서 파티 훼방꾼을 처치하여 서로의 명치를 지키고 2페이즈를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 ![]() 영웅 능력을 누를때마다 자신의 남은 코스트만큼 장식물이 쌓입니다. 양 플레이어가 합쳐서 25개의 장식물 스텍을 쌓으면 2페이즈로 넘어가게 되죠. ![]() ![]() ![]() 2턴부터 매턴마다 자신의 필드에 파티 훼방꾼이 소환되는데 파티 훼방꾼은 플레이어의 턴이 끝나면 상대 영웅을 직접 공격합니다. ![]() 양 플레이어는 파티 훼방꾼을 처치하면서 명치를 보호하고, 서로 상대에게 이로운 행동을 하면서 2페이즈에 대비하여 필드와 패를 쌓아나가야 합니다. 영능은 너무 빠르게 누르지 말고 적당한 타이밍이 됐다 싶으면 누르세요. ![]() 훼방꾼에게 그밟을 사용하여 패로 들고 오면 턴이 끝날때 사라지니 상대 명치가 위험하다 싶으면 파티 훼방꾼을 처리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 2페이즈에선 매턴마다 상대 플레이어의 필드로 이동하는 종이박 골렘을 처치해야 합니다. ![]() ![]() 2페이즈가 되면 파티 훼방꾼의 능력치가 5/7로 증가하여 더욱 버티기 힘들어지죠. ![]() ![]() ![]() 종이박은 턴이 시작할때마다 가끔씩 필드 전체에 피해를 2 주는 광역기를 시전하며 종이박이 넘어갈때 필드가 꽉 차 있으면 그 필드의 모든 하수인을 죽여버리고 넘어가니 필드를 절대 꽉 채워서는 안됩니다. ![]() 양 플레이어의 영웅 능력은 돌 던지기로 변경되며 ![]() ![]() 종이박을 때리다보면 가끔식 선술집 전용 주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종이박 골렘을 처치하면 양 플레이어 모두 승리합니다.
![]() 이번 난투의 핵심 카드는 열쇠지기 알라바스터, 표절, 적자생존 같은 카드입니다. 알라바스터는 양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으니 알라바스터를 빨리 낸 후 드로우를 땡겨서 비용이 1인 카드를 여러장 챙기고 표절로 중요한 카드를 상대에게 건네주는 전략이 중요하죠. ![]() 무엇보다 상대와의 협력이 제일 중요한 난투입니다. 상대방이 위험하다 싶으면 힐 카드나 제거기를 상대를 위해 사용해주세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