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135장의 신규 수집 카드, 새로 선보이는 장소 카드 유형과 주입 키워드 등을 포함하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에서 이제 수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콘텐츠: 새로운 카드 유형 - 장소

장소는 새로운 카드 유형으로,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확장팩과 함께 영구적으로 하스스톤에 추가됩니다. 장소 카드는 하수인과 동일하게 초기 비용을 소모하여 게임판에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소 카드를 대상으로 지정한다고 명시되어 있는 카드가 아니라면 피해를 주거나 파괴할 수는 없습니다. 장소 카드에 있는 효과는 플레이어의 턴에 사용할 수 있지만, 전략적인 운용이 필요합니다! 장소 카드는 효과를 사용할 때마다 내구도를 1 잃으며, 해당 턴과 다음 턴에는 다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에는 직업별로 장소 카드가 1장씩 존재하며, 범죄 또는 알리바이의 배경을 나타냅니다.

포함된 콘텐츠: 전설 용의자 카드 10종

사건 당시 현장에는 불만을 품은 10명의 용의자가 있었습니다. 각 직업에 이 의심스러운 용의자들 중 하나가 전설 하수인 카드로 추가됩니다. 범인을 밝혀내는 과정에서 이들의 강력한 시너지를 경험하세요!

포함된 콘텐츠: 위대한 탐정

멀록 홈즈가 수사에 착수합니다! 상대의 손과 덱에 있는 카드에 관한 수수께끼를 3번 풀면 상대의 카드를 복사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선술집 패스를 구매하고 멀록 홈즈 다이아몬드 카드를 획득하세요.

포함된 콘텐츠: 신규 키워드 주입

살인 동기가 무엇일까요? 답은 바로 령입니다! 령은 길 잃은 영혼에서 추출한 마법 에너지로, 어둠땅에 힘을 불어넣는 데 사용됩니다. 주입 키워드가 있는 카드는 손에 있는 동안 아군 하수인이 죽을 때마다 령을 흡수합니다. 아군 하수인이 일정 수 이상 죽으면 주입 카드에 령이 주입되어, 더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카드를 바로 사용해서 즉시 효과를 볼지, 아니면 카드가 완전히 주입되어 더 강력해질 때까지 기다릴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24.0 패치 노트와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과 이번 패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