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그사론의 감옥은 카드를 캐스팅하는 동안 두 플레이어에게 캐스팅된 카드를 표시하지 않는다. 이 문제는 곧 핫픽스 업데이트에서 해결될 것이다. 그 동안 두 플레이어는 왼쪽 로그를 확인하여 캐스팅된 카드를 볼 수 있다.





-변칙전용 드루이드 전투 준비덱은 우리가 바라는 만큼 전투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특히, 목록의 일부 최신 업데이트로 인해 실수로 선택 카드 없이 임시 보수 목수가 포함되었다. 무료 핵심 세트 카드를 사용하여 암습으로 교체하거나 다른 카드를 야생의 분노로 교체하는 등 덱을 약간 조정하는 것이 좋다. 임시 보수 목수를 다른 희귀 카드(암영 부엉이)로 교체하기 위해 향후 패치에서 상점 제품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6/27 해결됨] [변칙전]: 변칙전에서 직업 카드에 해적이 충분하지 않은 직업이 넬리를 낼 경우 충돌하는 버그가 발생했다. (예: 성기사가 백작으로 넬리를 찾아서 낼 경우) 중립 카드가 없는 이번 변칙전 베타 시즌에선 일시적으로 해적이 없는 직업이 다른 직업의 해적을 발견할 수 있게 적용할 것이다.



-[전장] 다른 정령을 냈는데도 번영하는 작은 서리의 공격력이 0인 것으로 잘못 나타나고 있다. 이건 번영하는 작은 서리를 한 장만 얻어도 해결되는 시각적 버그로서 곧 핫픽스 될 것이다.

--[6/27 해결됨] [전장] 전장 플레이시 보상의 길 경험치와 퀘스트가 진행되지 않는 버그가 발생중이다. 

-[전장]: "돈을 따라가라(골드 소모 조건)" 퀘스트가 전투 중에 부적절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 일시적으로 데나트리우스 퀘스트 목록에서 이 퀘스트를 제외했다. 



-황금 작열하는 불사조 묶음 상품의 내용물 중 황금 전설 카드가 일반 전설 카드로 지급되는 일이 있었다. 변경 전에 구입한 유저에겐 추후 조정될 것이다.



-철의 찬송, 잉게 스킨에 영웅 트레이가 없다. 추후 수정될 것이다.

-일부 하수인이나 토큰 카드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있다. 현재 해결책을 찾는 중이며 일단 재접속하면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