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 티탄을 소개합니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티탄을 소개합니다!

인류가 탄생하기도 훨씬 전, 티탄들이 세상에 등장했습니다. 이 거대한 존재들은 비전 마법과 고대 기술을 사용해 고대 신들을 가두고 초기 행성에 질서를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수호자들에게 천신의 힘을 불어넣어 행성을 감시하고 행성에 살게 될 수많은 존재들을 제련하도록 했습니다. 그들로 인해 신화가 탄생한 것이죠. 이것이 티탄입니다!

티탄은 8월 2일 전 세계에 출시되며, 145장의 새로운 카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탄의 전체 공개 일정과 이미 공개된 모든 카드는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카드가 매일 페이지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자주 방문해 주세요!

전설 티탄과 수호자

각 직업은 아제로스와 같은 세계혼에서 태어난 천신의 존재인 티탄을 가지게 됩니다. 새로운 티탄 키워드를 가진 하수인들은 일반 공격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턴마다 해당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능력을 사용하면 해당 능력을 다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세 가지 능력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티탄은 더 이상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격을 하게 됩니다.

티탄은 그들의 힘 일부를 불어 넣은 강력한 수호자들을 만들었습니다. 수호자들은 행성에 갓 태어난 생명체를 만들고, 키우고, 보호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아제로스의 주민들은 이 수호자들을 신처럼 숭배했고, 이들에 관한 수많은 위대한 신화가 기록되었습니다. 각 직업은 세계를 형성하는 전설 하수인 중 하나를 가지게 됩니다!

신규 키워드: 제련

티탄과 수호자들처럼 창조의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제련 키워드가 있는 카드를 덱으로 끌어와 2마나를 소모하여 제련됨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돌아온 키워드: 합체

티탄은 아제로스에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거대한 도시, 복잡한 기계, 기계 생명체를 창조했습니다. 이 고대 기계 중 일부는 돌아온 키워드, 합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체 하수인은 이미 낸 다른 기계와 합체할 수 있습니다.

요그사론 감옥 접속 보상 지금 이용 가능!

티탄벼림 군대가 고대 신들을 물리친 후, 수호자들은 그들의 감옥을 지키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고대 신들의 힘은 한동안 억제되었지만 이제 그들의 영향력이 점점 새어 나오고 있습니다.

요그사론이 속삭이는 소리가 들리실 겁니다. "지금 게임에 접속하여 하스스톤 최초의 중립 장소인 요그사론의 감옥 전설 카드를 획득하라!"* 거부하지 마세요. 요그사론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것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 힘을 아주 조금만 사용한다면 나쁜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계정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27.6 패치 이후에는 접속할 때가 아닌 처음 티탄 팩을 열 때 요그사론의 감옥이 지급됩니다.

새로운 간판 외형

티탄 간판 카드에는 티탄의 역사, 신화, 웅장함을 표현하는 새로운 아트 스타일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는 티탄 세트의 예시입니다.

티탄에는 총 15장의 간판 카드가 있습니다. 간판 카드는 황금 카드와 동일한 가치로 마력을 추출할 수 있지만 제작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팩에서 개봉하거나 상점 상품으로 구매하거나 게임 내 이벤트와 같은 특별한 방법으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확률 공개 사이트에서 전체 확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탄 예약 구매

티탄 대형 묶음 상품에는 티탄 카드 팩 80개, 황금 티탄 카드 팩 5개, 무작위 티탄 간판 전설 카드 1장, 무작위 티탄 황금 전설 카드 1장, 다이아몬드 질리아스 전설 카드 1장, 잉게 죽음의 기사 영웅 스킨 및 잉게 카드 뒷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티탄 묶음 상품에는 티탄 카드 팩 60개, 무작위 티탄 전설 카드 2장 및 잉게 카드 뒷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은 8월 2일 티탄 출시 전까지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탄만큼 특별한 할인 혜택을 놓지지 않도록 서두르세요!

예약 구매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