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최신 미니 세트 - 울두아르의 몰락과 함께 요그사론의 혼돈을 해방시키세요!

고대 신은 봉인 당한 상태였습니다. 감옥이 계속 버티지는 못할 거라는 걸 알아차렸어야 했는데 말이죠! 봉인이 풀린 직후부터, 요그사론의 영향력은 선술집을 타락시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힘은 지금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티탄 시대의 종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울두아르의 몰락입니다!

9월 20일에 출시되는 울두아르의 몰락은 전설 카드 4장, 특급 카드 1장, 희귀 카드 17장, 일반 카드 16장 등 38종의 신규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들은 티탄 팩을 개봉하거나 72장으로 구성된 카드 세트 전체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니 세트의 일반 버전은 18,000배틀코인 (PC 기준) 혹은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황금 카드로만 구성된 버전은 84,000배틀코인 (PC 기준) 혹은 10,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황금 미니 세트 옵션에는 보너스 다이아몬드 전설 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설 카드 각 1장과 나머지 카드 각 2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형물이 선술집을 장악했습니다!

지금까지 요그사론의 변형물은 전장에만 갇혀 있었습니다. 울두아르의 몰락에 참전한 요그사론의 충실한 부하, 초갈은 정규, 야생, 변칙, 투기장에도 변형물을 풀어놓으려 하고 있습니다!

초갈은 무작위 변형물로 게임을 '타락'시킵니다. 변형물의 효과는 카드 선택 뒤에 공개되며, 카드 선택 이후와 첫 번째 턴 시작 사이에 발동됩니다. 출시와 함께 20개의 변형물이 추가될 예정이며, 각각의 변형물이 게임을 타락시킬 확률은 동일합니다.

초갈의 효과에 더하여, 27.4 패치 출시 직후 첫 번째 주간 동안은 모든 게임에서 변형물이 활성화됩니다. 일주일이 지난 후, 변형물은 28.0 패치가 이루어질 때까지 25%의 게임에서 활성화됩니다. 여러분이나 상대(혹은 둘 다)가 이벤트 기간 동안 덱에 초갈을 추가해 두었다면 한 게임이 두 개의 변형물에 타락할 수도 있습니다!

요그사론의 촉수로 혼돈을 불러오세요!

요그사론의 촉수는 아제로스 깊숙이, 그리고 울두아르의 몰락 미니 세트 전반에 걸쳐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혼돈의 촉수는 미니 세트의 카드로, 더 많은 혼돈의 촉수를 생성하여 더 큰 혼돈을 초래할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촉수들은 전투의 함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그사론의 영향력이 커져감에 따라 더 크고 강력한 주문을 시전하죠!

고대 신의 힘을 목도하세요!

저희가 요그사론의 탈출을 준비하는 지금, 하스스톤 공식 채널, 보도 자료 및 콘텐츠 제작자들을 통해 이번 주 동안 공개될 미니 세트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사냥꾼부터 시작합니다!

공개 일정과 모든 공개된 카드는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