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야하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정규전 카드팩 1개입니다.




자신이 가진 카드 6장으로 덱을 구성합니다. 야생전 카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화 카드, 영웅 교체 카드, 왕자 레나탈, 방제작 같은 카드는 금지지만 신규 카드들은 효율이 좋더라도 금지가 아닐 수 있습니다. 



게임 룰은 일반적인 카라잔 체스 룰과 동일합니다. 백이 선공이며 나이트를 제외한 기물은 턴이 끝나면 자동 공격을 하죠.

후공일 경우 가끔씩 동전이 덱으로 들어가고 다른 카드가 뽑히는 버그가 있습니다.





덱 안에 들어있는 체스 기물 하수인은 총 15장으로서 현실의 체스룰과 동일하게 폰 8개, 비숍, 룩, 나이트는 2개, 퀸은 1개가 있으며 영웅 능력을 통해 추가로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의 체력이 20이라는 점을 이용하여 무기나 번 카드로 빠르게 명치를 아작내거나 각종 카드로 필드를 장악하면서 특정 카드로 피니시를 내는 방법을 쓰면 됩니다.




AAEBAQcGHLACpAaqBu8Htd4DAAA=

전사나 악마사냥꾼, 도적 등의 직업은 이런식으로 무기, 돌진 카드로 덱을 구성하면 되며 



AAEBAZ/HAgaKAaEEoawC0cECiPcDu/cDAAA=

사제, 마법사 등은 딜카드로 끝내도 되며



AAEBAZOOBgb04wT94wSE9gS2+gSrgAXt/wUAAAA=

사제, 죽음의 기사 등의 광역기나 회복기로 버티면서 티탄을 활용하는 덱도 있으며 



AAEBAZ6rBAbYApADnLsDk9ADqIoE76QEAAAA

바로브, 싸움꾼으로 필드를 잡아서 이거거나 돌진+로크홀라로 원턴킬을 노리는 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