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인증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작성자의 당첨품은 언제오는걸까? 하면서 가슴 졸이며 결국 오늘 관리자에게 우편으로 보냈는데, 오늘 경비실에 가보니까 이미 와 있더라고요;;; 관계자님 이 글 보시면 죄송ㅋㅋ..

시공.. 밈을 만들어낸 게임 답게 포장지도 참 특이하게 되어있습니다. 검은 박스로 히어로즈라고 되어있어요.


보이십니까? 저  블랙홀 속으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느낌. 가운데에 점이 하나 나있습니다. 잘 찾아보세요. 잘 모르시겠다고요?

















당연하죠. 그걸 믿었습니까? 껄껄... 



저는 설렌 마음으로 빨리 끄집어 냈습니다. 이얍! 나와서 초라한 내 책상을 뒤덮어줘!

장패드 : 시공이 내가 된다!를 외쳐라. 안 그러면 안 받아주겠다.
작성자는 울며 겨자먹기로 시.공.이.....내가된~다↗! 하면서 외쳤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나왔어요.

펑~!!
 
크... 멋지지 않습니까? 갓갓겜 2.0을 기리는 패드입니다! 무려 한정판이라구욧?  삐뚤어져 보이는 저 패드가 거슬려서 바로 세워주고 싶다고요? 네, 노렸습니다. 여러분들께선 모니터 안에 있는 패드는 바로 세울 수 없답니다! 깔깔깔..

느낌은 피방에 오래쓰면 칠 잘 벗겨지는 그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코팅이 되지 않아서인지 컴퓨터 앞에서 더 이상 먹을생각 하지마! 날 지극히 아껴달란 말이야! 하고 장패드가 외치는 것 같네요.


이제 실제로 쓰는 모습을 봅시다.


장패드여서 그런지 상당히 넓습니다. 원래 이렇게 넓다고요? 죄송합니다. 장패드라는 문물을 처음 접해본 원시인입니다.
기존엔 마우스 패드 밑바닥이 다 닳아서 잘 미끄러져 테이프로 봉인하고 썼었는데, 이젠 그럴 걱정이 없겠네요. 게임을 하는데 마우스 패드 때문에 질 일은 없겠네요 이제.




캬...시공과 함께하는 나루토라니. 그러고보니 나루토도 시공과 관련이 있던 것 같습니다. 








보십시오! 역시 나루토와 시공은 밀접한 관계가 있는게 틀림 없습니다!! 아마 블리자드는 나루토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틀림 없습니다! 

빨리 게임하고 싶어졌네요! 그럼 이만, 전 시공의 나선환을 쓰러 가보겠습ㄴㅣㄷ....



P.S 더 재밌는 당첨인증 글을 보고 싶으신가요? 제가 포인트 경품에 당첨되면 또 그런 날이 올 수 있을지도 모르지요. ㅃㅇ
P.S2  시공후기는 무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