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소재 스타트업 MS게임즈입니다.


저희 게임이 드디어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어 홍보를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게임은 포커를 주제로 한 싱글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입니다.




아군 유닛은 총 14개가 있으며, 포커 결과에 따라 유닛이 결정됩니다.




이지, 하드, 헬 총 3개의 모드가 있으며 각 모드는 이전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해금됩니다. 게임 오버 혹은 게임 클리어 시 해당 라운드까지의 점수가 기록되며, 최고 기록은 전투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업적은 총 25개가 있으며, 업적 클리어 시 단계 별로 하단 바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업적 15개 클리어 시 황금 카드 스킨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을 모두 클리어하면 황금 아처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들은 전투 탭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업적을 클리어하여 얻은 보라색 파편으로 특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특전은 게임에 도움을 주는 효과로 총 11개가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업그레이드하시면 클리어하시는데 더 수월합니다.




첫 플레이 시 자동으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튜토리얼에서는 게임의 방법과 룰을 설명해주고 글 내용이 많지 않아 한 번 씩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내에서 업적과 별개로 노말, 하드, 히든미션이 존재합니다. 미션 클리어 시 클리어 알림창이 뜨며 게임 진행에 필요한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 10번째 라운드는 보스 몬스터가 나오며, 보스 몬스터는 각각 고유의 특수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지 모드는 패턴이 없으며 하드 모드부터 패턴이 나옵니다.




게임 클리어 시 남은 체력에 따라 보너스 몬스터가 생성되어 점수가 기록이 됩니다.


라운드 클리어 점수, 미션 클리어 점수, 보너스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를 합산하여 총 점수가 누적이 됩니다.


저희 팀의 첫 작품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는데 인겜개발갤에 개발 일지 쓸 때마다 응원해주셔서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2900원으로 책정하였으며, 현재 출시 할인으로 1900원에 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매 중입니다.


IOS의 경우 심의가 까다로워서 7월 중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SGames.PixelPokerDefense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