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bgudtjr3/223052348467


튼튼한PC케이스

마이크로닉스 GH4-LETO 리뷰


녕하세요. 슬로우보이에요. 오늘은 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한 GH4-LETO 미들타워 케이스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세련된 전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정말 매력적인 케이스로 약 0.8t의 견고한 프레임이 적용되어서 튼튼한PC케이스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은 제품인데요. 그럼 어떤 제품인지 바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GH4-LETO

파워 규격 : ATX, 품목 : 미들타워 케이스

메인보드 규격 : ATX, E-ATX, Micro-ATX, Mini-ATX

쿨링팬 3EA, 2.5베이 2EA, 3.5베이 1EA






일단 마이크로닉스 GH4-LETO 미들타워 케이스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LETO'와 'LETO MESH' 두 가지 버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요. 측면 도어 형식의 강화유리는 완전하게 탈착이 가능해서 조립 편의성이 정말 뛰어났어요. 조립이 끝난 후 투명한 강화유리를 통해서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바라보고 있자니 정말 멋지더라고요.





상단 멀티미디어 포트

POWER / LED / RESET

USB 3.0 1EA / USB 2.0 2EA

HD Audio / Mic





튼튼한PC케이스 외관 덕분에 내부 열기를 제대로 배출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측면 강화유리뿐만 아니라 상단 커버도 완벽하게 분리가 되어서 보다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나는 무엇보다 쿨링이 중요하다'라는 분들이 아니라면 좀 더 고급스럽고 튼튼해 보이는 'LETO' 버전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더라고요.






공냉쿨러는 높이 최대 165mm 이하의 제품까지 설치가 가능하고요. 수냉쿨러는 전면에 360mm, 상단에 최대 280mm 길이의 제품까지 설치가 가능해요. 그래픽카드는 최대 350mm 길이의 제품까지 설치가 가능하고, 전면에 수냉쿨러를 장착했을 시에는 300mm 길이의 제품까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마이크로닉스 GH4-LETO 튼튼한PC케이스 빠르게 조립을 완료해 봤어요. 제가 아까 측면 강화유리를 완전하게 탈착할 수 있어서 조립 편의성이 뛰어나다고 말씀드렸는데, 선정리 공간도 넓고 장착 공간도 충분하게 확보가 되어있어서 정말 깔끔하고 예쁘게 조립이 되더라고요. 강화유리도 투명해서 화려한 내부 시스템이 더욱 돋보였어요.




전면이 메쉬로 되어있지 않다 보니 과연 내부 열기가 잘 배출될지 궁금했는데요. 양쪽 측면은 메쉬로 되어있고, 저 같은 경우 평소 고사양 게임은 즐기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내부 온도가 올라가는 걸 체감하기는 힘들었어요. 오히려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와서 부딪치는 로봇청소기 때문에 튼튼한 게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세련된 전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조화가 정말 매력적인 마이크로닉스 GH4-LETO, 튼튼한PC케이스를 찾고 계시다면 아마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것 같아요. 쿨링 성능이 중요하신 분들은 'LETO MESH' 버전도 있으니 관심 가져보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체험기는 (주)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