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해당 양식을 따라 작성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견적 문의가 가능합니다. ^^
해당 사항이 없으시면 지우셔도 무방합니다.


0. 견적 요청 대상 : PC 또는 특정 부품
게이밍 PC


1. 금액 범위 : 최소~최대
윈도우 포함해서 22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2. 용도 - 게임 & 옵션, 기타 방송, 그래픽 작업 등
포토샵 조금하고 게임 위주로 사용할 예정이고 게임은 발로란트, 메이플, 롤, 배그, GTA5, 그외 스팀게임 가끔 합니다.


3. 선호 메이커
컴퓨터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게임용은 인텔보다 AMD가 나은걸로 알고 있어서 AMD로 부탁드립니다.


4. 추가로 필요한 부품 :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SSD 등
듀얼모니터를 사용할 예정인데 커뮤니티에서 보니까 듀얼모니터로 사용할때 한쪽 주사율이 낮으면 반대쪽 주사율도 똑같이 맞춰진다고 그러던데 윈도우 11에서는 그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는데... 메인모니터 벤큐 XL2540k 240hz 구매할거 같고 서브모니터도 굳이 240hz로 맞출 필요가 없다면 24인치 144hz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추천해주시면 따로 살거라 본체 220만원에 미포함입니다.)


5.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 : 소음, 온도, 파워, 케이스, 통풍, 오버 등
제가 5년정도 노트북을 쓰고있다보니 소음과 온도에 예민해져서 소음과 온도는 잡혔으면 좋겠고 케이스는 청소하기 편한구조와 내부가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색깔도 검은색이나 흰색으로 맞춰주셨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6.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사양
없습니다.


7. 기타 사항
제가 조립 컴퓨터 구매는 오x시스템에서 구매할 예정인데 거기에 있는 부품으로 혹시 견적 가능한지 여쭈어 보고싶습니다 안된다면 그냥 짜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제가 게임중에는 발로란트를 많이해서 240hz 모니터를 사는만큼 컴퓨터가 발로란트 만큼은 240hz 방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예산이 너무 부족하거나 그러면 어느정도 옵션 타협을 할 생각입니다. 다른 fps게임(배그,레식)은 144hz이상 정도만 나와도 괜찮습니다. 저장공간은 1GB면 충분할거 같은데 2GB까지 필요하다고 하면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듀얼모니터 연결할때 어떤 포트를 사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할거 같습니다. 제가 요구사항이 너무 많은거 같은데 몇년만에 컴퓨터를 맞추는거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