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연 플레이 해본 내용 말씀드리자면.

 

우선 8개의 각성스킬을 총 체험해볼수있는데요

 

아 그전에 먼저 중요한 그래픽 부분 말씀드리자면...저도 컴퓨터 본 영상보고 완전 다른겜됫구나.

 

(물론 저는 그것도 좋았습니다만)

 

여튼 매우 새롭게 완전 다바뀌구나 했는데

 

실제로 가서 플레이했을때 거의 이질감 못느끼겟더라구여..컴으로 본영상만으로 판단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생각보다 별차이 없었구요..아주 약간 그래픽 상향판정도? 전체적인 전투 인터페이스가좀

 

세련되진느낌.

 

아무튼 다른게임된다고.. 접니마니 그런얘기 안하셔도 될정도의 변화로 느꼇네요 저는

 

그래픽생각보다 비슷합니다;;

 

조작법이야 완전 동일하구요.. 단지 첨해보는 케릭에.첨해보는 스킬로 도배된숏컷과 새로운 몬스터들이라 약간

 

새로웟구용.

 

스킬들은 전부공개된것은 아닐테고 아마..2개정도씩 클래스별로 나눠가질듯하구요

 

엔씨에서도 밝힌바처럼 각성이후 전투에서 느낄수있는 부분이라 한거처럼..그냥 정탄 평타 사냥 기존 플레이방식으로한다면

 

정말 같아보였구요. 그래픽 소폭 상향 버전 정도..

 

단지 , 각성스킬들의 경우는 확실히 기존스킬보다 조금 이펙트가 있고 격수스킬의겨우 좀더 동적인 면이 있었습니다.

 

 

자그럼 디테일하게 스킬들에 대해 말씀드려보자면

 

일단 격수/위자(위자의것으로 추정) 되는 스킬들 모두 mp소모가 없더군요. 물론 시연버전이라서 그렇게 된것일수도..

 

있으나. 어쨋든 각성스킬들은 mp소모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평타와의 데미지차이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즉평타 크리위주의

 

크니지에서 벗어나서 각성이후엔 mp소모없는 자유로운 스킬위주의 좀더 재미난 사냥이 될거같네요.

 

 

데미지부분에서는 엔씨에서 격수나/소환사나/위자드나 모두 딜러군으로 묵어서 어떤 클래스가 들어가도라도 파티가잘돌아가게

 

한다고 말한거처럼. 격수 각성이나 위자 각성스킬이나 데미지가 다비슷하더군요. 뎀지 따져서 누구파티 하고 그런건 적을듯..

 

물론 위자드의경우 좀더 범위가 넓고 그 불이 막떨어지면 지속데미지가 연타로 들어가긴하지만.. 기본적으로 한방씩의 데미지는

 

비슷하더군요

 

 

음또..그리고 사실거의 비슷한데 가장달라진부분이라면 역시 넉백 시스템 이랄수도 있을꺼같은데. 격수군들의 각성스킬은

 

상대를 넉백시키는 스킬이 있더군요.상대가 쓰러지면 키하나더누르면 점프에서 타격하는 그것이 추가된것이 아마지금과

 

가장 다른 부분이랄수있겠네요

 

그리고 공파참(듀얼스킬일듯) 공중 포박해서 때리기. 넉백류 쓰러트리기 . 탱스킬 바로앞으로 땡겨오기..이런것들은 저항이

 

뜨더군요 . 허접몹임에도 가끔 저항뜨더군요 ..pvp에서 너무 사기스러울 수준아닐듯합니다.

 

 

또.. 다른부분들은 많이공객된듯해서 잘 안알려진 스킬이.

 

신념의 가호라는 각성스킬이 있더군요.... 아마 에템이나 피나쪽 각성의 스킬로 짐작됩니다만

 

매우..강령하더군요 에템피나는 이제정말 죽일수없는 탱이 되지않을까 ㅋ

 

스킬모양은 이지스 탱 방패 모양 스킬인데요

 

설명은 잠시동안 무적상태가되고 체력을 회복한다인데..

 

딜매우짧더군요 자주쓸수있구요 쓰게되면 보라색 막같은게 잠깐 생기면서 순간무적되구.. 행동제약은 없습니다.(공격가능)

 

대신매우짧은무적..이지만 그이후 hp회복이 지속적으로되는데요 터오라 같은방식인데. 터오라 힐량은 쨉도 안되는듯하구여;

 

막 몇백씩 계속 찹니다..;; 버프창이 안보이게되잇어서 몇초 동안인지는 모르겠네요~ 재사용딜은 30초 정도?30초도 안되려나

 

여튼 매우짧습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