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오크
2012-01-11 20:28
조회: 1,012
추천: 0
이스 부활율 상향해라.
85랩 50% 90랩 75% 95랩 85%가 가장 좋아보인다.
여기에 스킬인첸 10번 했다면 +10% 확률이겠지.
수치에 너무 집착하지말고 유저들 레벨에 적당한 수치를 부여해서 동기부여가 가능한 수치가 적정하다 싶다.
너희들이 예상하는 일반 유저들의 이 게임 플레이 시간이 얼마인지 기준은 있는거냐? 니들 좋아 하는 코어... 폐인 유저들 플레이 시간 기준 잡지말고.... 직장 다니며 게임하는 유저들 기준을 알고싶은거다. 직장 다니며 게임하는 유저들이 한번 죽고 최대 70% 부활 받고나서 30%의 경험치를..... 97랩, 98랩에 채우려 한다면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할까?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책상에 앉아서 수치놀음으로 게임 밸런싱이나 스킬을 만들지말고 니들도 그 랩에 도달하는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서 유저들의 눈높이에서 게임을 좀 만들어라.
유저들을 가르치려 들지말고 유저 입장에서 유저들과 공감하는 게임 정책이 필요한거다.
내가 예전에도 그랬지....
요리사는 음식을 내놓기전에 먼저 맛을 본다고....
니들 오늘 패치 아주 대박이드라..
잘 들 하는짓이다.
EXP
21,277
(53%)
/ 22,201
아름다운오크
디아블로3.. 북미섭. 수도사. 60랩. 다른거 없다. 그냥 격투캐릭 하나만 파고 있다. 아직 현질 안해봤다. 현질 안하고 게임하는 유일한 게임!
복귀.. 린2
남궁실장님 언제 나하고 맥주한잔 합시다. 내가 쏠께.
김사장.. 주식팔아서 아덴 확보하니까 좋아??
직장인섭, non-pvp섭 살려내라~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