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례적이긴한데 클체 열리고 몇시간만에..


[딜 만큼은 탑티어를 달성한 모습 입니다.]


체감이긴하지만 메이져 유투버 하꼬 유투버 전부

단일딜은 기존대비 40~60퍼 정도 상향 되었다는 리뷰가 많고

피빕같은 경우 평균 50초걸려서 넘기던 캐릭 상대로
30초 이하 로 넘겨버리는 실험 영상들이 있네요

광역은 기존 비교할광역이 없어서 난감하지만

원거리이점을 이용한 자리이동없는 알비노 극락뽕이 이미 다수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유저는 도달하지 못했던 9천킬대 가볍게 진입하여 1만킬 시대 개막 직전)

총사분들은 요정대비 딜이 적지만
이제 컨트롤+유틸 등으로 승부해야하는 입장으로 서포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어떤분이 "감히 총사가 딜러자리를 넘봄?" 이라고 한 요정형님의 말씀이 정확했네요)

[요정분들 다시한번 근본 딜러의 위상을 되찾은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간 고생들 하셨습니다 이제 즐기세요!
+ 이외 여러 잡음이있는 소울이나 등등 아마도 케어때 개선되리라 봅니다(솔견제)
+ 개인적으로는 이정도 딜이라면 아마도 몸빵은 좀 많이;; 포기하셔도 될것 같습니다(딜찍누)

이글을 [추천★] 하여 근본딜러 의 왕좌 탈환을 축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