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만 돌리는 사람들인가요 ?

확실히 사냥 오케이 너무 좋아진거 맞음

근데 문제는 전투임

전투 딜적으로 좋음 좋아진거 맞고 충분함

현재 게일도 잘들어가는거 같고 게일들어가면 딜 확실히 좋아진거 맞음

물감옥은 그렇게 잘들어가는느낌은 아니지만 게일딜만으로도 충분히 쎔

다만 진짜 문제는 대쉬기 

린엠 최초 이전에 리부트된 케릭한테 오늘 리부트된 클래스가 털림

일대일 소수전 ㅈㄴ 힘듬 단체전도 파고들어오면 도망도 못가고 그냥 처맞아야함

그냥 찍히면 피닉스 게일이고 나발이고 딜링 자체를 할 수가 없음 

신검 슈아터지면 피닉스로 죽이면 되지않냐 입롤할수잇는데 100프로 들어가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삑나면 베르하거나 처맞다 죽어야함

몸까지 좋게해달라고 양심없이 짓거릴생각 없음. 다만 몸이 안좋아도 최소한 딜링 할 수 있는 구조는 만들어줘야 한다 생각함.

지금도 이런상황인데 게일 스턴 물감옥 등등 잠수패치해버리면 유통기한 3개월짜리 

진짜 총사형들은 절대 다음주케어 아니 케어되도 지켜보고 잘생각하길 바람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평타사거리랑 트리플사거리랑 2칸 차이가 나서 평타는 나가는데 트리플 안나감

이것도 문제임 트리플나가게 하려고 앞으로 무빙하다가 엄하게 윙슈즈 앞으로 터지면 조지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