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신검 -> 불요 카라(지금도 방송중)

몸빵 = 비슷하거나 근소하위 (신검일때는 왕뮨없었음)
단일딜 = 2체급 위
범위딜 = 2체급 위

힘 신검에서 불요간 카라님 후기
- 필요전스가 하나라서 좋다(사냥기준)
- 페어리가 상당히 좋다 자동생존기
- 적대혈원과의 실험에서 상대왈 "피도못빼던케릭인데 이젠 피가빠진다"
- 사냥터에서 독걸리는게 짜증난다 ㅋㅋ
- 불요 너무 만족스럽다 저스펙은 불요가 정답일듯


활요는 렌 유투버
본케 광전으로 불사 피닉스에 터지는거 보고 바로 클체진행
(최소 2년동안 맞을생각하니.. )

근댐 450 광전 -> 원댐 330대 활요 클체

근댐 450으로 단한번도 못이기고 기스도 못내던 2~3체급위 신검 1:1
그 어설픈 컨트롤(방금클체이슈ㅋ)과 원댐 330으로 한번 이기고 티격태격하며 자주짐

렌 후기
- 불사 슈아 유저들은 클체 많이 할꺼 같다(무시에무시에무시에무시) 
- 사냥터내려갈줄알았는데 물약을 빨긴하나 몹을 너무 빨리잡아서 상쇄가능
- 마나 모질라다고 하던데 나는 모르겠다 엘가소환할때는 원래 그렇잖아 발언
- 광전사 일때보다는 할께 많아 질꺼 같다
- 사냥이 진짜 빠르다 더이상 할말이 없다 그냥 빠르다


클체 나오고 첫날 딜관련은 맥스찍고 천장 날러버린 상태고

두번째날인 오늘은 페어리 자동생존기와

피닉스의 슈아 불사 앱솔 무시가 주로 대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