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라는 게임을 하면서 러쉬 안해본사람 손??


네. 없을것입니다.


리니지 이꼬르 공성, 혈맹, 노가다, 러쉬 pk 등등 빼놓을수 없는 재미요소가 많습니다.

저역시 피니지시절 파아그리오서버 나오면서 열심히 시작했었고,

2002년 월드컵 기념 수렵 이벤트때 축데이3장 축젤3장 먹고 반에서 영웅 취급 받고..

2003년 요정키운다고 설치는데 그때 블레싱 150만아덴 할때 법사 힐올이라는 생각에 50되면 배워야지 하면서 사놓고

결국 50 못찍고 잠시 쉬는데 싱 패치 되면서 싱 값만 2천2백만 아데나에 팔았던 기억


양손검 쓰레기 취급 받던 시설 아프리카 티비에 손담비케릭 9나이트발드의 검 학자금대출받아서 사서 영정 먹고..

그후 양손검 업데이트 되면서 내가 마음아팠던 기억.


파대, 테양, 무양 누가 더 쎈지 테스트 해봐도 무양이 항상 이겼던 기억.


실프, 이그니스. 운디네, 클레이.... 사냥터속성 이지만 내케릭에는 이그니스9흑이보다 실프9흑이가 연땁 더 잘터진다고

전체 챗창에 이그9흑이 실프9흑이랑 교환 합니다 라고 키보드 두드리던 기억


명절 용돈 받아서 미확인 +0오단 사서 축질 해서 7만들었고, 제물좀 주고 바로 러쉬해서 미확인8오단 띄웠는데,,, 확인바르려고 확인줌서 클릭후 오단클릭... 습관적으로 데이를 클릭해서 날렸던 기억...(이시절 8오단 3천5백)

그.. 옌날 미확인이 뭐가 그리 좋은지..(추가로 고검 미확인 고검이 확인 고검보다 300~500아덴 더 비쌌던기억..)


피니지 시절 부터 현재까지 득템한것중 젤 큰게.... 2001년도에 지식목걸이(카파페밀리 먹자하다가 먹음, 100만아덴에팜)

그리고 카파탐 뛰어서 축젤 한번 먹어봤고,, m 에서는 파템이 전부...


그 외 나는 겜 컨트롤도 남들보다 못하고, 운도 안따라주고, 겜 할줄 모르니 매번 아덴 사서 게임하고..

나는 리니지에 즐거움은 당연히 러쉬라고 이야기 합니다.


서론이 이렇게 긴건... 그만큼 러쉬 하면서 많은것을 익혔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러쉬 성공확률 높이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흔히 뇌피셜로 이야기하고,, 흔히 알려진것.!!


 - 소나기타이밍은  피해라

   (7악장 지르는데 제물 수십개 지르고 하시죠? 당연합니다. 제물론 저도 믿습니다. 근데 그러죠 4마망 14개 연속 나르

    더라 17개 연속 나르더라 이거 진짜 소나기 구간 있습니다.)


 - 연타 타이밍... 이거 하지마세요

   (연타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4마망 러쉬 -> 성공 / 또 4마망 러쉬 -> 성공 / 또 4마망 러쉬 -> 성공 이렇게 연속으로 뜨는경우, 또하나는 4마망러쉬 -> 성공 , 5마망 러쉬 -> 성공 이렇게 하나의 템이 연속으로 숫자가 올라가는것입니다.

만약 연타를 노리실 거면 후자를 선택하세요


 - 제물론 (  )


- 퇴근시간입니다. 우선 여기까지 읽으시고... 내일 출근해서 마저 쓸테니.. 내일 클체 하신뒤 와서 보세요.

  내용이 기가 막힙니다.. 신기합니다. 마술쇼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경험입니다. 비록 지금은 망했지만

  망하면서 얻은 어마무시한 테크닉 입니다. 내일 봅시다, 퇴근은 칼퇴가 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