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차 업데이트

[보기 귀찮으신분들 위한 한줄 cm아지트 요약]

[목차]
■ 도감 전용 특수 던전 이용 시간 증가이벤트
■ 한글날 기념 특별 푸시
■ 기능개선
■ 기타 사항

[업데이트 상세내용]
■ 도감 전용 특수 던전 이용 시간 증가이벤트
1. 기간: 10월 5일~ 10월 12일
2. 대상던전: 고대거인의 무덤, 상아탑, 그림자의 신전
3. 1시간-> 2시간

■ 한글날 기념 특별 푸시

■기능 개선 1. 하딘의 텔레포트 '즐겨찾기' 기능 추가

1.1 하딘의 텔레포트 '즐겨찾기' 기능 추가1. 하딘의 텔레포트 즐겨찾기 등록 가능 개수는 말하는 섬&아덴 대륙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 말하는 섬과 아덴 대륙의 즐겨찾기 등록 가능 개수는 최대 20개입니다.
- 하딘의 텔레포트는 등록 가능 수량의 제한 없이 즐겨찾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1.2 업데이트 시 지도 출력이 ‘즐겨찾기 목록 보기’ 상태인 경우 ‘하딘의 텔레포트’는 공란으로 출력됩니다. 

- 전체 목록 보기 클릭 후 출력된 리스트에서 즐겨찾기를 등록한 다음 즐겨찾기 목록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한 즐겨찾기 정보가 출력됩니다.


1.3. 하딘의 텔레포트로 지역을 이동한 다음, 하딘의 텔레포트를 재실행하면 마지막에 이동한 지역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캐릭터 재접속과 로컬↔월드 서버 간 이동을 하면 선택한 지역 정보 값이 초기화됩니다.
- 선택 정보가 초기화되면 즐겨찾기 리스트 중 최상단의 항목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1.4 하딘의 텔레포트 비용 할인 이벤트 진행


■ 기능 개선 2. 속성 치명타 및 저항 정보 표기

  스탯 정보 -> 상세 정보 -> 능력치에 ‘속성 치명타’와 ‘속성 치명타 저항’ 정보가 표시됩니다.

■ 기타 사항

1. 월드 거래소에 특정 금액의 다이아로 물품을 등록하는 경우 수수료로 1 명예 코인이 추가되는 것처럼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무기 등급에 따라 디버프 발동 확률 설정이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 기존 일정 마법방어 이상 설정 시 디버프가 안들어왔었는데. 조정된것으로 확인
1티어 마방 350방에도 들어간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3. 악몽의 섬 사냥터 내 밝기가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 패치전 화면 현황

4. 시련의 탑 제한 스킬 중 다크 미티어 스킬 아이콘이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패치전 다크미티어스킬이,  세인트 노바 스킬 아이콘으로 출력되고 있었음